스킵 당일소개팅 출연진 정보, 인스타, 나이, 직업 정리 ZIP (최영임, 이민영, 정다슬, 정가연, 하상진, 김광섭, 김영근, 박형석)

반응형

여러분 혹시 tvN 목요일 예능으로

새롭게 방송하는 당일소개팅 프로그램인

스킵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

용건만 진짜 간단하고

깔끔하고..

알딱잘깔센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스피디한 4:4 소개팅 프로그램이 시작됐는데

이름, 나이, 직업이 다 논스탑으로 공개되다 보니

꽤 재밌더라고요?

특히 요게 흥미로웠던 게

처음에 만날 때는 마스크를 쓰고

커플 매칭돼야 그제야 마스크를 벗는다는

ㅋㅋㅋㅋㅋ

그럼 스킵 당일소개팅 출연진 정보와

인스타까지 빠르게 알아볼게요!

최영임

나이 : 27세

직업 : 리포터


굉장히 밝고 매력 있었던

최영임!

ㅋㅋㅋㅋㅋ

리포터답게 탠션 높은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다가오더라구요

ENPF가 아닐까 싶은..

최영임 / @g1oryimm___

인스타 말고도 "영이미"라는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이더라구요

이민영

나이 : 23세

직업 : 뷰티 크리에이터 (유튜버 망구)


헐.. 이분..

  •  
 
 
 
 
 
 
 
 
 
  
화질 선택 옵션자동
 
 
 
 
이민영 앞머리 자르기

이 앞머리 자르는 영상 보고

너무 예뻐서 홀딱 반했었는데;..

뷰티 크리에이터였네요!

ㅋㅋㅋㅋ

이분이 스킵 당일소개팅에 나왔다니

이민영 / @mangoo_6

유튜브는 망구 MANGOO로 활동 중!

실버버튼..

정다슬

나이 : 29세

직업 : 이모티콘 작가 (옴팡이)


와 대박..

이분은 옴팡이 작가셨네요

근데 캐릭터 못지않게

러블리하고 귀여우심

ㅋㅋㅋㅋㅋ

정다슬 인스타 / @eaaaaso

블로그도 열심히 하심!

정가연

나이 : 25세

직업 : 승무원


175cm로 크고 훤칠해서

남자 출연진의 이목을 끌었던 정가연!

심지어 유재석은

정가연의 "안녕하십니까" 인사 한마디에

승무원인 걸 눈치챘다죠

ㅋㅋㅋㅋㅋ

눈썰미 대박

정가연 인스타는

공개되지 않았어요!

하상진

나이 : 25세

직업 : 건축 엔지니어


마스크를 썼는데도

남성미가 물씬 느껴졌던 하상진!

게다가 키도 185cm로

무척 크더라구요?

취미가 운동이라고 하는데

체격 자체가 무척 좋아 보였어요!

하상진 인스타 / @hasangzin

부산 분이셔서 그런지..

ㅋㅋㅋㅋㅋㅋ

방송할 때 사투리를 배제한 말투를 쓰시는데

뭔가 상. 당. 히 어색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쿄쿄

김광섭

나이 : 30세

직업 : 게스트하우스 운영 & 인테리어


4층짜리 게스트하우스 청소,

관리, 인테리어를 담당해서

상당히 바쁘다고 하더라구요

과거에 축구선수로 활동했고

가까운 미래에 세계적인 호텔 프랜차이즈를

가지고 싶어 하는 다부진 계획이 있었어요!

김광섭 인스타 / @kwangsup_kim

유튜브도 운영 중!..

요즘 젊은이들은 본업에 유튭까지

참.. 바지란하네요 (?)

김영근

나이 : 34세

직업 : 정신건강의학 전공의


의사라닛..!

한번 연애하면

올인한다고 할 정도로

사랑에 진심이시더라구요?

진짜 웃겼던 게

이상형이 개구리상(?) 이라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그러면서 이상형인 연예인은

신민아.. 아이브 안유진

아니 의사이신 분들

운동할 시간이 있으시냐고요 대박..

복근이 취미이자 특기

인스타는 백퍼 하실 것 같은데

아직 공개되지는 않았네요!

박형석

나이 : 31세

직업 : 모델 & 스튜디오 렌털숍 운영


바태준의 웹툰 외모지상주의의 실사 모델인

박형석..!

이불, 매트리스 좋아하고

낯가리고 눈치 많이 보는 걸 보니

천상 내향형 I 집돌이 스타일.. (^^)

박형석 인스타 / @92_hyungseok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