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2기 출연진 직업, 인스타 총 정리 (나는 solo 영수, 영호, 영식, 광수, 영철, 상철, 옥순, 정숙, 현숙, 영자, 영숙, 순자)

반응형

요즘 정말 재밌게 보고 있는

나는 solo 12기

ㅋㅋㅋㅋㅋ

모태 솔로라서 그런지

이상한 화법 & 첫 만남에 고기 무한리필 데려가기 등

일반적인 연애 스타일로는

실천할 수 없는 사건, 사고로 가득하더라고요 (^^)..

오늘은 모쏠인 나는솔로 12기 출연진

직업과 인스타를 정리해 볼게요!

지난주 수요일 방송에서

계속 "내 얘기 금지"를 시전했던 영수

ㅋㅋㅋㅋㅋㅋㅋㅋ..

데이트를 하는 남녀,

그리고 보는 시청자까지 불편하게 하며

걱정도 태산이었던 출연진 1호 (^^)..

영수

나이 : 38세 (1985년생)

직업 : 수학강사 (서울대 출신)

한국수학올림피아드와 영재교 입시 담당

취미 : 방탈출 게임


진짜 흥미로웠던 게

11기 영식

햇빛 알레르기가 있으셨던 이 분과

동일한 멘사 회원인데

영식이 나는솔로에 출연해 보라고

적극 추천해서 나왔다고 하더라고요

(거의 반강제로 지원시켰다고 함)

12기 영수 인스타 @djenfbjshe

영호

나이 : 30세 (1993년생)

직업 : 삼성전자 반도체 연구원

취미 : 빵지순례, 커피


외모적으로 보면

이번 기수 중 가장 훈훈했던 영호!

그나마 무난 무난하게

이야기도 잘 풀어나가고

궁금한 캐릭터이긴 한데..

갑자기 다음 회차부터 현숙과의 러브라인이

와장창 무너지면서 앞날이 궁금한 1인입니다..

ㅋㅋㅋㅋㅋㅋ

12기 영호 인스타 @zzinoo_life

영식

나이 : 31세 (1992년생)

직업 : 원주문화재단 공연기획분야


신학대학을 나오고

아버지가 목사님!

그래서인지 종교가 같았으면

좋겠다고 코멘트하긴 했어요

밴드 활동도 해서 그런지

노래도 꽤 잘 부르심!

인스타는 공개된 게 없네요

광수

나이 : 33세(1990년생)

직업 : 변리사

포항공대 수학과 졸업

취미 : 방탈출


다들 광수 직업 공개에 놀랐던..

ㅋㅋㅋㅋㅋㅋ

서울 강남에서 거주하고 있는 변리사로

현재 고려대 법무대학원에 진학해

꽤나 스마트한 광수!

광수 인스타 @besunnysunny

이 분도 SNS 보니까

엄청난 종교인인 듯..

영철

나이 : 38세(1984년생)

직업 : 과거 프로레슬러, 현 일산 프로레슬링 도장 운영


어.. 이분은 입을 열 때마다

대화를 할 때마다

매력 발산이 되는 스타일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매 회차가 지나가면서

가장 호감이 가는 출연진이더라구요!

영철 인스타 @hobbymonz

상철

나이 : 36세(1987년생)

직업 : 전문 측량 관련 IT 개발자


외모적으로는 순박한 시골 청년 같았는데

IT 개발자였던 상철..

ㅋㅋㅋㅋㅋ

공부랑 일만 해 와서 그런지

여자를 좋아해 본 적도 없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신기하게도 12기 영자랑 대화할 때는

꽤나 스무쓰하고 자연스럽더라는

옥순

나이 : 29세(1994년생)

직업 : X

경기대 졸업, 서울대 대학원 출신

취미 : 게임


현재는 선생님을 해 보고 싶어

임용고시 준비 중이라고 해요

인스타 X

정숙

나이 : 35세(1988년생)

직업 : 웹디자이너


꿈이 진짜 특이했던 게..

종갓집 맏며느리에요

ㅋㅋㅋㅋㅋㅋㅋ

매우 독특하더라는

현숙

나이 : 32세(1991년생)

직업 : 뮤지컬 배우


성악을 전공했고

대학로에서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고 해요

노래를 정말 잘 부르시더라구요?

발성 자체가 엄청 좋은데

연극 활동이 없을 때는

학원 노래 강사로 프리랜서의 삶을

살고 있다고 해요

12기 현숙 인스타 @testum_

영자

나이 : 32세(1991년생)

직업 : 애니메이션 연출가


현재 판교에 있는

애니메이션 회사 연출팀에서

OTT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는 영자

일에만 전념해서

연애를 해 본 적이 거의 없다고 해요

영자 인스타 @iamyeongja

영숙

나이 : 30세(1993년생)

직업 : 도자기 공예 훈련센터 운영

취미 : 암벽 클라이밍


개인적으로 모쏠인게 이해되지 않았던 영숙..

ㅋㅋㅋㅋㅋ

이렇게 단아하고 예쁜데?

영숙 인스타 @h.j.stella

순자

나이 : 29세(1994년생)

직업 :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골프장에서 근무

취미 : 등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