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장원영, 파격적인 금발로 변신...숨 막히는 금발 미인

반응형

그룹 아이브의 멤버 장원영이 인형 같은 비현실적 미모를 자랑했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2일 장원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별다른 멘트 없이 이모티콘과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그는 밝은 컬러에 뱅헤어를 연출했다. 그는 2004년생으로 21살이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컬러 렌즈의 모델로 활약하는 장원영의 새로운 화보 컷으로, 그는 파격적인 변신을 시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은 "색다르고 예쁘다", "엘프 같다" "안 어울리는 게 없다" 등 칭찬 댓글을 달았다.

장원영이 속한 아이브는 지난달 28일 신곡 '서머 페스타'(SUMMER FESTA)를 발매했다. '2024 펩시 캠페인' 파트너인 아이브가 펩시와 컬래버레이션 한 곡이다.

아이브는 4월 두 번째 EP '아이브 스위치'(IVE SWITCH)를 발표했다. 이들은 첫 번째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를 진행 중이다.

지난해 10월 서울을 시작으로 아시아·미주·유럽·남미·호주 등 19개국 27개 도시를 순회하고 있다. 내달에는 서울 앙코르 공연을 연다. 9월에는 일본 도쿄돔에 입성한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걸그룹 아이브 장원영이 금발 미모를 뽐냈다.

7월 2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별다른 멘트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앞머리가 있는 금발을 소화한 모습이다. 특히 장원영은 요정처럼 비현실적인 미모를 자랑해 시선을 모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장원영 사랑해, 당신은 나의 빚", "바비를 넘어선 자체 인형", "원영 언니 금발 너무 잘 어울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8월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Lollapalooza Chicago)’, 일본 ‘서머소닉 2024(SUMMER SONIC 2024)’ 등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또한 9월 4~5일 양일간 일본 도쿄돔에서 월드 투어 ‘쇼 왓 아이 해브(SHOW WHAT I HAVE)’ 앙코르 공연을 펼친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장원영이 금발과 교복의 정석을 보여줬다.

그룹 아이브 멤버 장원영이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장원영은 화려하고 세련된 금발 헤어스타일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긴 스트레이트 헤어와 앞머리 스타일은 그녀의 젊고 활기찬 이미지를 강조하며, 금발은 장원영의 밝고 환한 피부 톤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특히 머리 끝에 살짝 들어간 염색 포인트는 독특함을 더해 그녀만의 개성을 부각시킨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장원영의 메이크업은 자연스러운 색조로 눈을 강조하여 그녀의 큰 눈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글로시한 립 컬러는 전체적인 룩에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며, 자연스러운 눈 화장은 그녀의 특징을 잘 살리고 있다. 이러한 메이크업 스타일은 장원영의 매력을 극대화하는 데 기여하고 있다.

장원영이 입은 회색 정장과 넥타이의 조합은 클래식하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정장은 여성스러움과 남성스러움을 동시에 표현하는 스타일로, 그녀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를 더욱 강화시킨다.

회색의 톤온톤 스타일링은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주며, 금발 헤어와 조화를 이루어 눈길을 끈다. 재킷의 독특한 디자인 디테일은 패션에 포인트가 되어 장원영의 스타일링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한편, 이러한 스타일링은 장원영의 프로페셔널한 이미지와 세련된 패션 감각을 잘 보여준다. 무대 위나 공식 석상에서 강한 인상을 주기에 충분한 이 스타일은 그녀의 독보적인 매력을 더욱 부각시키고 있다. 장원영의 인스타그램 게시물은 팬들로부터 많은 관심과 찬사를 받고 있으며, 그녀의 패션과 스타일링은 항상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장원영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