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aespa) 닝닝이 건강 문제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반응형

에스파(aespa) 닝닝이 건강 문제로 스케줄에 불참한다.

사진=에스파 인스타그램

2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에 '[공지] 에스파 닝닝 K-WAVE 무대 불참 관련 안내' 글을 게재했다.

소속사는 "에스파 닝닝의 금일 예정되어 있던 K-WAVE 무대 불참 관련 안내드립니다"라며 "닝닝은 리허설 중 탈수 및 탈진 증세를 보여 곧바로 병원에 내원하였고, 충분한 안정과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 소견을 받았습니다"라고 전했다.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이어 "이에 닝닝은 이번 K-WAVE 무대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며,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드립니다"라고 사과했다.

끝으로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하여 회복에 전념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글을 마쳤다.

이날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는 'K-WAVE CONCERT 인기가요'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에는 에스파, 에이티즈, 아일릿, 있지, 케플러, 뉴진스, 스트레이키즈, 엑소 수호, 투어스, 트레저, 제로베이스원 등이 참여한다.

MC는 뉴진스 해린, 에이티즈 윤호, 제로베이스원 한유진이 맡는다.

케이웨이브 콘서트는 유튜브 'SBSKPOP X INKIGAYO' 채널 등에서 라이브로 시청할 수 있다.

에스파는 지난 27일 정규 1집 'Armageddon'을 발매했다. 선공개곡 '수퍼노바(Supernova)'에 이어 타이틀곡 '아마겟돈' 역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해당 앨범 초동 판매량은 100만 장을 넘어서기도 했다.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닝닝은 중국 국적의 멤버이며 2002년생으로 만 나이 21세다.

앞서 멤버 윈터가 기흉으로 수술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진 데 이어 닝닝의 무대 불참 소식이 전해지며 건강에 대한 팬들의 우려가 계속되고 있다.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사진=에스파 닝닝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