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은채 디자이너 김충재 열애 인정..나이 동갑내기에 인스타 함께 찍은 사진들 올리며 연애해

반응형

정은채 김충재 열애 인정 소식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배우 정은채는 기안84의 절친으로 알려졌던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와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공식 인정하며 공개 열애를 시작했는데요. 김충재 정은채 교제 중이라는 열애 소식을 바라보는 대중들의 시선은 좋지만은 않은데요. 그들을 축하하는 반응도 있지만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사람들도 상당한 것으로 보입니다. 과거 정은채 정준일, 카세료 등 유부남들과의 불륜 의혹이 재차 불거졌기 때문인데요. 그의 불륜녀 논란 및 해명도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배우 정은채 디자이너 김충재 열애 인정..나이 동갑내기에 인스타 함께 찍은 사진들 올리며 연애해

 

21일 매일경제 단독 보도를 통해 배우 정은채 디자이너 겸 방송인 김충재 열애 소식이 나왔습니다. 정은채와 김충재 나이는 1986년생 동갑내기로, 이들은 현재 좋은 감정을 가지고 교제 중이라고 연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하는데요. 정은채 소속사인 프로젝트호수 관계자는 "김충재와 정은채가 연애 중인 것이 맞다. 좋은 감정을 갖고 서로 알아가는 단계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정은채 김충재는 서로 '럽스타' 활동을 하는 등 주변 지인들과 팬들에게 열애 사실을 숨기지 않았다고 합니다. 때문에 일부 팬들은 두 사람의 연애 사실을 일찌감치 눈치챘다는 반응도 나오는데요. 특히 2023년 7월에는 정은채가 직접 인스타에 김충재 작업실에서 촬영한 사진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도 정은채는 인스타 스토리 게시글로 지인, 김충재와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고 해 남자친구를 향한 애정을 숨기지 않았는데요. 김충재 정은채 연애 시기는 정확히 알려지지 않았으나, 이들의 인스타그램 애정 표현을 고려했을 때 지난해에도 이미 사귀고 있었던 것으로 추정됩니다. 정은채 김충재 결혼 여부는 아직 확인된 바 없습니다.

정은채 김충재 공개 연애 인정 후 두 사람 프로필 정보도 관심

정은채 남친이 된 디자이너 김충재는 2017년 6월 MBC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의 후배로 처음 얼굴을 알린 인물입니다. 당시 연예인 같은 외모와 큰 키로 큰 화제를 모았던 그는 출연 이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SBS ‘영재발굴단’ 등 다양한 예능에 출연하며 엄연한 방송인으로서의 활동도 이어갔는데요. 현재는 잠시 방송 활동을 멈추고 본업에 집중하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정은채는 2010년 영화 ‘초능력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는 이후 ‘누구의 딸도 아닌 해원’, OCN 드라마 ‘손 더 게스트’, SBS ‘더 킹: 영원의 군주’, 애플tv ‘파친코’, 쿠팡플레이 ‘안나’ 등에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습니다. 특히 ‘안나’에서는 악역 이현주 역을 맡아 찰떡 연기를 선보였다는 호평을 받았으며, 올 하반기에는 tvN ‘정년이’ 공개를 앞두고 있는데요.

김충재 정은채 열애 공식 인정 후 누리꾼 반응 부정적인 면 있어..과거 정은채 유부남 불륜 의혹 거론하기도

정은채 김충재 열애 인정 소식에 대해 축하하는 팬들도 많지만 이를 부정적으로 바라보는 팬들도 많아보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와 인스타, 트위터, 페이스북 등 SNS에서 김충재 정은채 연애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축하해주기는 좀 그렇다" "불륜 문제 있었던 사람 아닌가" "배우 이미지 타격이 이미 너무 크지 않나" "사생활 문제가 더 이상 없어야 한다"는 등 의견을 냈습니다.

 

그와 반대로 "사생활과 상관없이 정은채는 이미 배우로서 잘 나가는 중" "서로 좋다는데 제3자가 말할 것이 있겠느냐" "이쁜 사랑하길 바란다"라며 김충재 정은채를 향한 응원을 보내는 팬들도 있었습니다.

 

정은채 정준일 카세 료 유부남들과 불륜 의혹 논란 불거졌던 과거..직접 해명도 해

부정적 반응이 나오는 가장 큰 원인은 정은채 정준일, 카세 료 등 유부남들과의 불륜 의혹 논란 때문인데요. 정은채는 두 명의 유부남과 교제했다는 의혹이 불거지며 '불륜녀' 논란에 휘말렸던 인물입니다.

정은채는 지난 2013년 영화 자유의 언덕에 함께 출연했던 일본 배우 카세 료와 일본에서 슈퍼마켓을 갔다가 나오는 장면이 촬영됐습니다. 당시 카세 료는 사실혼 관계인 와이프를 둔 기혼 남성이었는데, 일본 매체는 이 사진을 두고 정은채 카세 료 외도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정은채의 소속사였던 블루드래곤엔터테인먼트는 "정은채 씨가 카세 료 씨와 교제한다는 일본 매체의 보도는 사실무근"이라며 "정은채 씨가 일본에 머물고 있는 친구가 아기를 낳아서 휴가차 일본에 갔고, 카세 료 씨가 정은채 씨의 가이드(길 안내)를 했을 뿐"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그러나 정은채 불륜녀 의혹은 2020년 가수 정준일과의 과거 불륜 의혹이 불거지며 한 차례 더 나왔는데요. 정은채 정준일은 지난 2010년부터 2011년까지 열애를 했는데 당시 정준일이 기혼 남성이었다는 이유로 불륜 의혹 논란이 터진 것입니다.

이에 대해 정은채 측은 "정준일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몰랐다"라고 말했지만 정준일 측은 "정은채가 그 사실을 몰랐을리 없다"라는 식으로 대응해 진실공방이 벌어진 바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