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예슬이 미모 뿐만 아니라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반응형

배우 한예슬이 미모 뿐만 아니라 완벽한 몸매로 눈길을 끌었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31일 발리의 한 리조트에서 즐거운 한때를 보내는 모습을 공개했다. 그는 별다른 멘트 없이 수영장에 있는 사진을 선보였다.

사진 속 한예슬은 특유의 미모 뿐만 아니라 굴곡있는 몸매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의외로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시선을 자극한다.

한편, 한예슬은 최근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출연했다. 특히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라는 멘트가 화제를 모았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배우 한예슬이 수영복 자태를 뽐냈다.

한예슬은 지난 30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발리에서 찍은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 한예슬은 발리의 한 호텔 수영장에서 여유를 즐기는 모습이다.

금발로 염색을 한 한예슬은 스킨톤 수영복 차림으로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드러냈다. 선베드(일광욕 의자)에 누워 있는 모습, 셀카를 찍는 등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언니 너무 예쁘네요. 아름다워요", "좋은 여행 되세요" 등의 댓글을 올렸다.

한편 한예슬은 2001년 슈퍼모델로 데뷔했으며, MBC TV 시트콤 '논스톱4'(2003~2004)로 주목받았다. 이후 드라마 '구미호 외전'(2004) '환상의 커플'(2006) '미녀의 탄생'(2014~2015) '빅이슈'(2019), 영화 '용의주도 미스신'(2007) 등에 출연했다. 10살 연하의 연극배우 출신 연인과 공개 열애 중이다.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사진=한예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