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흥수와 얼짱 출신 인플루언서 문야엘의 결별이 알려진 가운데, 문야엘의 과거 발언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지난 11일 OSEN은 문야엘이 김흥수와 결별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약 2년 전에 결별했으며, 공개 연애 후 1년 만에 헤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김흥수는 해당 매체를 통해 "(문야엘과) 헤어진 게 맞다. 헤어진 게 햇수로 2년 정도 된다"라며 결별을 인정했다.
리더의 연애
김흥수는 2021년 10월 월매출 5억 CEO로 이름을 알린 문야엘과 열애를 인정했다. IHQ 예능 ‘리더의 연애’로 만난 두 사람. 문야엘은 당시 전 배구선수 김요한, 개그맨 이상준, 배우 김흥수와 데이트를 한 뒤 김흥수를 최종 선택했다. 김흥수도 애프터 신청을 하며 인연을 이어갔다.
문야엘은 자신을 주얼리 디자이너이자 주얼리 브랜드를 운영하는 CEO로 소개했다. 부모님과 삼촌 모두 다이아몬드 수입, 판매업에 종사하고 있으며, 특히 삼촌은 대한민국 다이아몬드 세공사 1세대로 알려졌다.
문야엘은 20대 초반에 유럽 공인 보석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해서 지금 보석 감정까지 하고 있고, 주얼리 사업 뿐만 아니라 패션 브랜드 론칭, 가구, 인테리어 소품 사업, 최근에는 스포츠웨어 브랜드 운영도 하고 있다고 밝혔다.
사진=김흥수, 문야엘 인스타그램
배우와 억대 매출의 CEO가 열애를 하면서 많이 화제가 됐다. 당시 김흥수는 “공개 연애는 처음이었다. 연애를 공개하지 않고 이어갈 수도 있었겠지만 그런 것까지 고민은 못했다. 만나면서 고백을 하게 됐고, 연애로 이어지는 모습이 방송으로 자연스럽게 나오게 됐다”고 OSEN에 전했고, 김구라 등으로부터 많은 축하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2022년 5월 방송된 채널A ‘고두심이 좋아서’에도 출연해 여자친구에 대해 언급하며 이상 없는 연애 전선을 이어갔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연인 사이를 정리하며 첫 공개 연애에 마침표를 찍게 됐다.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021년 공개 연애 중이었던 문야엘은 iHQ '리더의 연애'에 출연해 연애관을 드러낸 바 있다.
당시 MC 한혜진이 문야엘에게 "그럴 일은 없겠지만 혹시나 남자친구인 김흥수가 바람을 피운다면?"이라고 묻자, 문야엘은 "저는 바람을 봐줄 수 없는 성격이다"라고 전했다.
그는 "지금의 저는 그렇다"라며 "예전엔 아니었는데 사람들을 많이 경험하다 보니 남자들이 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많더라"라고 이유를 밝혔다.
문야엘은 전 남자친구들이 바람을 피우는 경우가 많았다고 밝히며, "예전에는 바람을 용서할 수 없었다. 하지만 지금은 한 번 정도는 괜찮을 것 같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처럼 문야엘이 김흥수에게 깊은 믿음과 사랑을 보여줬던 만큼, 이들의 결별 소식에 많은 누리꾼이 놀랐다.
앞서 이들은 지난 2021년 8월 방송된 '리더의 연애'를 통해 인연을 맺었다. 이후 이들은 10살 나이 차를 극복하고 연인으로 발전했다.
문야엘과 김흥수의 구체적인 결별 사유는 전해지지 않았다.
1993년생인 문야엘은 싸이월드를 통해 얼짱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으며, 지난 2010년 방송된 코미디TV '얼짱시대'에 출연했다.
이후 그는 보석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한 뒤, 월 매출 5억 원의 패션 및 주얼리 브랜드 CEO로 활동 중이다.
1883년생인 김흥수는 지난 1999년 KBS2 '학교2'로 데뷔했다. 그는드라마 '꽃보다 아름다워', '신의 퀴즈 4', '달콤한 비밀', '우아한 모녀' 등에 출연했다.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
사진=문야엘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