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대결! 애니메이션’의 주인공은 일본의 대세 배우 요시오카 리호다.
제공: 맥스무비
2019년 ‘보이지 않는 목격자’ ‘패럴렐월드:러브 스토리’ 출연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일본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요시오카 리호는 극중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꿈에 그리던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데뷔한 히토미 역을 맡았다.
제공: 맥스무비
이것이 바로 ‘중꺽마’ 정신,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
제공: 맥스무비
제공: 맥스무비
제공: 맥스무비
제공: 맥스무비
영화 ‘대결! 애니메이션’은 8년 만의 컴백을 앞둔 천재감독 오우지에 맞선 초보감독 히토미의 애니메이션 흥행 전쟁을 둘러싼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제공: 맥스무비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7년 만에 대망의 첫 작품인 애니메이션 ‘사운드백 카나데의 돌’로 꿈에 그리던 감독 데뷔를 하게 된 히토미.
하지만 업계에서 히트 제조기로 인정받는 메인 프로듀서 유키시로와 내내 실랑이를 벌이며 그녀의 열정은 점차 시들해진다. 제작 현장에도 먹구름이 드리워진다.
제공: 맥스무비
한편, 토요일 오후 5시 황금시간대 방송하는 라이벌 작품은 한때 히토미의 롤모델이었던 천재감독 오우지의 신작으로 결정된다. 그렇게 숙명의 애니메이션 흥행 대결이 시작된다.
제공: 맥스무비
2019년 ‘보이지 않는 목격자’ ‘패럴렐월드:러브 스토리’ 출연으로 일본 아카데미상 신인상을 수상하며 일본 대세 배우 반열에 오른 요시오카 리호가 극중 공무원 생활을 그만두고 꿈에 그리던 애니메이션 감독으로 데뷔한 히토미 역을 맡았다.
제공: 맥스무비
영화 속 신인감독 히토미는 완벽한 애니메이션을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인물들과 관계를 맺으며 점차 성장하는 모습과 꺾이지 않는 열정을 보이며 관객들에게 따뜻한 위로와 감동을 전한다.
제공: 맥스무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