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수차례 결별설에 휩싸였던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이 결국 결별

반응형

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수차례 결별설에 휩싸였던 ‘나는 솔로’ 10기 현숙, 영철이 결국 결별했다.

10기 현숙은 자신의 SNS인스타그램에 영철과의 결별 소식을 전했다.

ENA ‘나는 솔로 사랑은 계속된다’

현숙은 “슬픈 소식을 전하게 돼 무척 송구스러운 마음”이라면서“10기 영철님과의 교제를 끝내고 서로 응원해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그는 “만나는 시간 동안 진심으로 사랑했고 만나도 헤어짐에 있어 그 과정이 어느 평범한 연인들과 다를 게 없었다. 지금도 굉장히 존중하고 아끼는 분이기에 그 분이 행복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도한다”고 말했다.

현숙은 또 “끝까지 응원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또 저희가 좋은 결실이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 들려 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저는 잘 극복해 일상을 잘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ENA ‘나는 솔로’

두 사람은 ‘나는 솔로’-돌싱특집 10기에 출연했던 이들이다. 영철은 두 여자의 신경전 속에서 현숙을 선택했고, 영철과 현숙은 꽤 잘 어울리는 커플로 대중의 응원을 받았다. 당시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출연진들이 모두 화제가 됐던 만큼, 두 사람은 KBS2 ‘홍김동전’ 등 방송에도 출연했다.

그러나 두 사람은 커플이 된 후 수 차례 결별설에 휩싸였다. 이후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 출연해 다투고 잠시 헤어지면서도 다시 화해하며 사랑을 쌓아가는 여느 연인들과 다름없는 모습을 보이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이에 대중은 이들이 “결혼까지 갈 것 같다”며 새출발을 응원했다.

SNS캡처

하지만 부산과 청양이 각자의 거주지라는 특성상 장거리 데이트, 사사건건 부딪히는 성격과 화법 등 두 사람이 가진 차이는 애초부터 컸다. 두 사람은 이를 극복하지 못하고 결국 이별에 이르른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잘 어울렸는데 안타깝다” “나솔사계 나왔을때만해도 바로 재혼하는 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 SBS Plus·ENA

한편, 현숙은 지난 2022년 SBS Plus·ENA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 10기 돌싱 특집에 출연해 영철과 최종 커플이 되었다.

이후 지난해 11월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 영철과 함께 출연해 결별설에 대해 해명한 바 있다.

당시 현숙은 영철과 실제로 이별을 겪고 재결합했다며 “‘여자로서 느껴지지 않는다’라는 말을 많이 하더라. 너무 슬펐고 힘들었다”라며 눈물을 보여 보는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 : SBS Plus·ENA

다음은 10기 현숙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0기 현숙으로 출연했던 최여경입니다.

‘나는 솔로’에 출연하고 부족하고 서툰 저의 모습들까지

많이 사랑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어 정말 벅찬 하루하루를 보낸 것 같습니다.

저를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에게 보답해야만 하는 제가,

지금 슬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무척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10기 영철님과 교제를 끝내고 서로 응원해 주는 사이로 남기로 했습니다.

만나는 시간 동안 진심으로 사랑했고, 만나고 헤어짐에 있어

그 과정이 여느 평범한 연인들과 다를 게 없었습니다.

지금도 굉장히 존중하고 아끼는 분이기에,

그분이 행복하기를 앞으로도 진심으로 응원하고 기도할 것입니다.

끝까지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또 저희가 좋은 결실이 있기를 진심으로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 들려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저는 잘 극복하여 일상을 잘 살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0기 현숙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