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교제 사실에 대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팬들에게 사과

반응형

아이돌그룹 에스파(aespa)의 카리나가

배우 이재욱과의 교제 사실에 대해

“놀라게 해드려 죄송하다”고 팬들에게 사과했습니다

이재욱과의 열애를 인정한 지 일주일 만의 일입니다

@에스파 카리나 SNS 갈무리

 

카리나는 5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올린 자필 편지에서

“그동안 저를 응원해 준 마이(에스파 팬덤)들이 얼마나 실망했을지,

그리고 우리가 같이 나눈 이야기들을 떠올리며

속상해하고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다”며

“그 마음을 저도 너무 알기 때문에

더 미안한 마음이 든다”고 했습니다

이어 “혹여나 다시 상처가 되지는 않을까 하는

걱정을 무릅쓰고 이런 글을 쓰는 이유는

데뷔한 순간부터 저에게 가장 따뜻한 겨울을

선물해 준 팬분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을 전달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했습니다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는 “마이들이 상처받은 부분

앞으로 잘 메워나가고 싶다”며

“마이들에게 항상 진심이었고

지금도 저한테는 정말

소중한 한 사람, 한사람”이라고 전했습니다

이어 “제 마음을 다 표현하기에

짧다면 짧은 글이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앞으로 마이들에게 실망시키지 않고

더 성숙하고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했습니다

카리나는 “마이들, 밥 잘 챙겨 먹고

좋은 모습으로 만나요.

미안하고 많이 고마워요”

라고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카리나 인스타그램

카리나와 이재욱은 지난달 27일 교제 중이라는

언론 보도가 나온 후 “서로 알아가는 중”이라며

열애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이후 일부 팬들은 카리나의 연애에 충격받은 듯

공개적으로 분노를 표현했습니다

각종 악성 댓글에 이어 ‘트럭 시위’까지 벌어졌습니다

이는 중국 팬이 보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