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출신 유튜버 임이지(과거 활동명 이해인) Mnet '커플팰리스' 갈무리

반응형

배우 출신 유튜버 임이지(과거 활동명 이해인)가 결혼시장에 나왔다.

6일 밤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연출 이선영 CP, 정민석 PD)' 2회에서는 역대급 스케일의 대규모 매칭쇼 '스피드 트레인'이 진행됐다. 남녀 버전으로 나눠 진행되는 '스피드 트레인'은 결혼의 조건과 스펙, 외모가 공개되며, 마음에 드는 한 명에게 '픽' 버튼을 누르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임이지는 6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서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 '130만명 구독자 크리에이터'라는 소개와 함께 6번 여자로 등장했다.

 

임이지는 '365일 관리하는 임대업자'라고 소개된 31번 남자와 일데일 데이트했다.

31번 남자는 "와. 걸그룹 출신. 130만 구독자 크리에이터. 죄송한데 제가 유튜브를 안 본다"고 말하자 임이지는 "다행이다"라고 답했다.

임이지는 "저는 약간 사람들이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경우가 있다. 제가 했었던 역할이나 지금 하고 있는 일이 오해를 사기가 진짜 쉬운 이미지다. 아무래도 제가 뭘 했는지 검색을 해보고 오시는 분들이 있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Mnet '커플팰리스' 갈무리

이어 "제가 하는 일 자체가 노출이 있는 옷을 입고 피아노를 친다든지 하다 보니까 약간 벌거벗은 느낌이 들긴 하다. 편견이 있을 수밖에 없겠다라는 생각을 하는데 이해해 줄 사람이 있지 않을까하는 기대도 좀 있다"고 밝혔다.

 

Mnet '커플팰리스' 갈무리

임이지는 상대 남성에게 "사람을 먼저 알고 이 사람이 어떤 직업을 가졌는지 알게 되면 편견 없이 그대로 볼 수 있는 거 같아서 좋은 거 같다"고 털어놨다. 이에 상대는 "편견이 (없는 게) 중요하다. 저는 처음 알았다. 얼굴도 처음 뵙는다"고 말했다.

Mnet '커플팰리스' 갈무리

임이지는 "제일 궁금한 사람. 그분이 이분이셨다. 임대업자. 365일 관리하는 임대업자. 딱 제가 원하는 사람이랑 매칭이 된 거 같다. 오랫동안 기다린 보람이 있었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Mnet '커플팰리스' 갈무리

사진=임이지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