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남결'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마음 약해졌을 때 만난 작품, 다 못 쏟을 줄 알았다"

반응형

'내남결' 박민영, 전 남친 논란 언급..."마음 약해졌을 때 만난 작품, 다 못 쏟을 줄 알았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월화극 ‘내 남편과 결혼해줘’(이하 ‘내남결’)의 배우 박민영과 나인우가 달달한 케미 가득한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내남결' 스틸컷 / tvN

29일 공개된 코스모폴리탄 화보 인터뷰에서 두 사람은 최근 전편 촬영을 모두 마친 ‘내남결’을 마친 소감을 털어놨다. 8회까지 방송된 ‘내남결’은 9.4%(닐슨코리아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뜨거운 시청률 반응에 대해 박민영은 “감독님과 스태프분들 모두 조용하신 편인데, 어제 처음으로 축제 분위기였다.(웃음) 촬영이 완전히 끝나기 전까지는 마무리해야 하는 작업이 너무 많았다. 어제는 부담을 덜어내고 가벼운 마음으로 웃을 수 있었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출연진들은 첫회 방송을 본 뒤 단체 채팅방에서 대화를 나누기도 했다고 전했다. 나인우는 “박민환(이이경 분)이 등장할 때는 ‘진짜 그렇게 살면 안 된다’는 이야기도 나온다. 그럼 이경이 형이 ‘죄송합니다’ 하고 사과과한다”라며 유쾌한 단톡방 분위기를 전했다.

드라마 촬영 중 작업 만족도를 묻자 나인우는 “최상이었다. 일단 감독님께서 현장 분위기를 너무나 편하게 만들어주셨다. 그리고 민영 누나가 리더십이 정말 강하다. 현장에서 누나가 모두를 이끌어주기 때문에 함께하는 배우들을 믿고 의지하면서 촬영했던 것 같다”라고 말했다.

출연작품마다 흥행성적이 좋은 비결에 대해 박민영은 “신기하게도 어떤 제목은 너무 끌린다. 또 반대로 어떤 제목은 끌리지 않기도 한다. ‘내남결’은 제목이 너무 웃겼다. 원작을 모르고 있던 상태라서 ‘이게 무슨 말이야?’ 하면서 대본을 넘겨봤다. 워낙 글도 재밌고, 평소에 회귀물을 해보고 싶었기 때문에 한 장 한 장 넘겨보면서 ‘나라면 이렇게 표현할 수 있을까? 좋은 감독님과 함께라면 어쩌면 잘할 수도 있겠다’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하지만, 당시 박민영은 전 남자친구가 주가조작 및 횡령 혐의로 구속되고, 자신 역시 참고인 조사를 받으며 힘겨운 시간을 보냈다. 당장 대중 앞에 나서는게 망설여질 수 있는 상황이었다.

그는 “그때 마음이 많이 약해져 있던 상태라 모든 걸 쏟지는 못할 것 같았다. 그러다 드라마 미팅을 하게 됐는데 감독님과 작가님 모두 잘할 수 있다는 확신을 주셨고, 그렇다면 나 자신을 내려놔도 되지 않을까 싶더라. 다시 시작해보자는 마음으로 결정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내남결’은 말기암에 걸린 강지원(박민영 분)이 남편(이이경 분)과 절친(송하윤 분)의 불륜을 알게된 뒤 살해당한 뒤 10년전으로 회귀하는 설정으로 ‘2회차 인생’은 고구마같던 상황을 180도 뒤집는 사이다 전개를 선보이며 인기몰이 중이다.

배우 박민영, 나인우. 사진 | 코스모폴리탄

극 초반 말기암 환자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37kg까지 혹독한 감량을 했던 박민영은 “가장 먼저 박민영이라는 사람을 내려놓고, 아픈 지원이와 비슷해지려고 했다. 앙상한 손을 뻗어 흩날리는 벚꽃을 잡으려는 장면이 있었는데, 그 앙상한 뼈의 느낌을 꼭 만들고 싶었다. 대본에서 ‘환자복 사이에 드러나는 앙상함’이라는 한 줄을 보고 몸무게를 감량했다. 외적인 모습을 완성하고 지원이의 내면은 몰입을 도울 수 있는 것들을 최대한 동원했다”라고 말했다.

박민영은 ‘내남결’ 시청자들에게 “이 드라마를 통해 드리고 싶었던 메시지는 그거였다. 한 번 실수했다고 끝이 아니라고. 나 자신을 좀 더 아껴주고 사랑해주면 좋겠다고. 그래서 이 드라마를 통해 배운 점이 많았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래서인지 어제 마지막 촬영을 끝내고 펑펑 울었다. 저와 오랫동안 함께한 스태프들이 제가 이렇게 우는 걸 처음 봤다고 하더라. 다들 박수 치고, 수고했다고 서로 막 안고 하니까 눈물이 나더라. 계속해서 잘 살아가고 싶고, 내일을 기대하게 만드는 그런 작품이 됐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