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소희, 90만 원대 C사 모자 색깔별로 구입 '텅장 주의'..."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반응형

안소희, 90만 원대 C사 모자 색깔별로 구입 '텅장 주의'..."친구 선물 사러 갔다가" 

가수 겸 배우 안소희가 내돈내산 아이템들을 소개했다.

유튜브 채널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

 

28일 유튜브 채널 ‘안소희’에는 ‘내돈내산 후회없는 삶의 질 상승템 | 솧찐템’이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안소희는 “제가 모자를 좋아한다. 2024 모자를 소개하겠다”라며 A사 캡 모자를 들었다.

그는 “이건 제가 뉴욕 브이로그에서 산 모자다. 남성 브랜드이긴 하지만 여성분들도 쓸 수 있다. 내 것으로 사기에도 좋고 남자친구나 친구들 선물하기도 좋다. 챙이 크고 둘레가 크더라. 근데 길이 조절할 수 있도록 구멍이 많이 있어서 딱 조여서 쓰면 여성분들도 쓸 수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 얼굴이 작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유튜브 채널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

유튜브 채널 ‘안소희’

다음으로 90만 원대 C사 모자를 소개했다. 안소희는 “최근 12월에 샀다. 왜 꼭 친구 선물을 사러 갔다가 내 걸 사게 되는지 모르겠다. 제 것만 사고 왔다. 정작 친구 선물은 다른 브랜드에서 샀다”라며 웃었다.

이어서 “이건 제가 네이비 컬러로도 소개했다. 제가 너무 잘 쓰고 있어서 또 새로운 컬러가 들어왔다”라며 “챙이 그렇게 짧지 않다. 길이가 좀 있고 라운드 모양이라 많은 분들이 편하게 어울리지 않을까 싶다.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되는 로고 플레이라서 부담 없이 쓰실 수 있을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그 밖에도 영양제를 소개하며 “일단 아침에 일어나면 공복에 먹으면 좋은 영양제들을 챙겨 먹는다. 그게 아르기닌”이라고 전했다. 또한 비타민C를 소개하며 “가루 형태로 센 걸 항상 챙겨 먹는다. 그 외에도 미국 여행하다 보니까 피로가 많이 쌓이더라. 너무 영양제가 많아서 고민하다가 디자인에 눈길이 갔다. 노란색이어서 제 눈에 들어왔나 보다”라고 말했다.

안소희는 “지독한 아침 식단”이라며 달걀을 꼭 챙겨 먹는다고도 했다. 달걀을 삶아주는 기계도 구입했다며 “왜 이제서야 샀지. 매일 달걀을 먹는데 매일 잘 못 삶는 거다. 근데도 왜 끝까지 냄비를 사용하는지 이상한 고집을 부렸다”라고 웃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