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파경설 딛고 14일 결혼..."왜 이제 나타났니"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파경설 딛고 14일 결혼..."왜 이제 나타났니" 

SBS Plus·ENA ‘나는 솔로(SOLO)(이하 ’나솔‘)’ 15기 광수와 옥순이 파경설 등을 딛고 오늘 결혼한다.

사진=옥순 SNS

광수와 옥순은 14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는다. 지난해 6월 방송된 ‘나솔’에 출연한 지 10개월 만이다.

옥순은 결혼식을 하루 앞둔 13일 자신의 SNS에 “오랜 시간 기다리고 기다리던 짝꿍을 만나 결혼한다. 왜 이제 나타났니. 작년 3월에 만나서 드디어 내일이 디데이다. 나도 처음이라서 두근두근”이라는 소감을 적었다.

광수 또한 같은 날 SNS에 과거 자신이 살았던 고시원 사진을 게재하며 “장가간다. 1평~2평 고시원 살 때가 엊그제 같은데 결혼한다고 고시원 월세만큼 주고 머리도 했다”며 “늘 감사드리고 사회에서 받은 것 모두 빚이라 생각하며 다시 사회에 서너 배로 갚으며 살겠다”고 적었다.

두 사람은 지난 6월 ‘나솔’ 방송에서 최종 선택 후 교제한 지 약 보름만에 결혼을 결정해 화제를 모았다. ‘나솔’ 최초의 광수-옥순 결혼이다.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광수는 ‘나솔’ 종방 유튜브 라이브에서 옥순에게 공개 프러포즈를 했으며, 옥순은 눈물로 청혼을 승낙했다. 두 사람은 이후 커플 계정을 만들며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였으나 돌연 옥순이 광수를 ‘언팔’해 파경설이 돌았다.

이후 두 사람은 ‘나솔’ 스핀오프 프로그램 ‘나는 솔로,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에 출연해 “약간 트러블이 있었다”고 해명했다.

광수는 “옥순이의 특징이 저랑 트러블이 나면 팔로우를 끊는다”며 “결혼을 준비하다 보니 서로 약간 기분이 상하는 일이 있었다. 대화를 통해서 잘 풀고 다시 또 더 돈독해져서 옥순이랑 나랑 정말 잘 맞는구나 다시 한번 또 느끼는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옥순 또한 “저 혼자 난리친 것”이라면서 “결혼하면서 미래에 대한 걱정(같은 것), 죽음까지도 계속 상상하면서 산다. 내가 이렇게 미래에 대한 걱정을 말했더니 오빠가 토닥토닥 안정시켜 줘서 일이 잘 풀렸다. 그래서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말했다.

해당 방송에서 광수는 옥순에게 “오빠를 믿고 선택해 줘서 너무 고맙다. 같이 행복하게 잘 살자”고, 옥순도 “우리 예쁘게 잘 살 테니까 예쁘게 봐달라”며 결별설을 일축했다.

한편, 1989년생인 광수의 직업은 변호사, 1992년생인 옥순은 발레 학원을 운영 중이다.

반응형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사진=옥순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