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Kg 감량' 배윤정, 다이어트 성공 후 6개월째 유지 중...이렇게 달라졌네, 실화?

반응형

'13Kg 감량' 배윤정, 다이어트 성공 후 6개월째 유지 중...이렇게 달라졌네, 실화? 

안무가 배윤정이 ‘유지어터’ 근황을 공개했다.

사진=배윤정 소셜미디어

1월 13일, 배윤정이 개인 SNS에 “작년 한 해는 저에게 감사한 일이 많은 한 해였어요. 그중에서도 오랜 숙제였던 다이어트를 성공하면서 모델도 하고 여러분들과 좀 더 친밀하게 더 많은 소통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라는 글을 올렸다. 체중 13kg을 세 달에 걸쳐 감량했고, 6개월이 지난 지금까지도 잘 유지하고 있다는 것.

이어 “새해가 시작되면서 많은 분이 다이어트를 목표로 하고 계실 텐데요. 2월은 평소보다 짧기도 하고 설 연휴도 있어서 시간이 훅훅 금방 가기 때문에 다이어트를 내일로 미루기보다 지금부터 꾸준하게 체중 관리하는 게 좋겠죠”라고 조언했다.

사진=배윤정 소셜미디어

끝으로 배윤정은 “여름에는 우리 수영복 사진 좀 마구 올리자요‼”라며 자신감을 뽐냈다. 또한, 늘씬한 몸매가 돋보이는 영상과 복근이 강조된 사진들을 함께 올려 시선을 모았다.

반응형

사진=배윤정 소셜미디어

한편, 배윤정은 지난 2019년 ‘11세 연하’ 축구코치 서경환 씨와 결혼했고, 2021년 아들을 품에 안았다. 또한, 작년에는 JTBC ‘짠당포’에 출연해 산후우울증을 고백한 바 있다. 이후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며 “남편이 막상 빼니까 좋아하더라”라고 밝혔다.

사진=배윤정 소셜미디어

사진=배윤정 소셜미디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