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지효, 허리가 한줌이네...타이트한 크롭탑에 탄탄한 복근 자랑 "아찔한 매력 발산"

반응형

트와이스 지효, 허리가 한줌이네...타이트한 크롭탑에 탄탄한 복근 자랑 "아찔한 매력 발산" 

걸그룹 트와이스 지효가 탄탄한 일자 복근을 과시했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1월 12일 지효는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fila_korea"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지효는 타이트한 흰 크롭탑 의상을 입어 구릿빛 피부를 드러냈고 군살 하나 없는 탄탄한 허리라인과 선명한 일자 복근을 자랑했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특히 지효는 귀여운 외모와 다르게 볼륨감 있는 글래머러스한 몸매가 팬들의 이목을 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지효는 청량한 분위기를 뽐내며 스포티한 데일리룩을 착장해 여러 매력을 선보여 감탄을 자아낸다.

지효는 지난해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필라테스로 자기관리 하는 모습을 공개해 운동에 진심인 모습을 드러냈다.

한편 지효가 소속된 그룹 트와이스는 오는 2월 23일 새 미니 앨범 'With YOU-th'(위드 유-스)를 발매하며 이에 앞서 2월 2일 선공개 싱글 'I GOT YOU'(아이 갓 유)를 선보인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지난 2일 지효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2023한 해 동안 많은 원스들 만날 수 있어서 행복했어요. 2024도 이겨내! 하루 늦었지만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 영상을 게재했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사진에서 지효는 가슴이 드러나는 블랙 탱크톱 상의를 입고 흰 모자를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지효는 남다른 볼륨감과 군살하나 없는 완벽한 몸매를 드러내 게시물을 보는 이들에게 감탄을 유발했다.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트와이스 지효가 친동생과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지효는 "엄니아부지의 세 금쪽이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지효는 친동생인 모델 이하음(본명 박지영)과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반응형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사진=트와이스 지효 SNS

이어지는 사진에서는 또다른 친동생까지 함께 세 자매가 포즈를 취했다. 막내 동생의 얼굴은 스티커로 가려져 있었다.

지효의 사진을 본 친동생 이하음은 "사진 재미지네요 ^.^"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에 지효는 "콧구녕에 태그 했는데 까비"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효는 지난해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친동생 이하음을 공개한 바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