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초롱, 보미 따라 투자했다가 펀드 사기...멤버 더 이상 안 없어졌으면

반응형

에이핑크 초롱, 보미 따라 투자했다가 펀드 사기...멤버 더 이상 안 없어졌으면 

에이핑크 초롱이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에이핑크 / 사진 초롱 SNS

11일 유튜브 채널 '노빠꾸 탁재훈'에는 '에이핑크 초롱, 나랑 뽀뽀 할겨? 말겨? 적극적인 충청도 여자'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공개됐다.

 

탁재훈 유튜브 캡처

이날 초롱은 연기 계획이 있냐고 묻자 "해보고 싶다. 그래서 열심히 (연기) 레슨을 받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키스신, 베드신이 있다면 팬들을 위해 거부할 수 있냐고 묻자 "팬들이 내가 너무 연기하길 원한다. 키스신을 원하는 건 아니고 작품을 했으면 좋겠다는 말을 많이 한다"며 "베드신까지는 아직 그렇다. 내가 부끄럼이 많다"고 말했다.

탁재훈은 올해 에이핑크가 데뷔 14년 차가 됐다는 말에 "원래 멤버가 7명이었는데 이제 5명이 남았다. 이 정도면 스릴러 그룹 아니냐. 언제 한 명 더 줄어드냐"며 짓궂게 물었다. 이에 초롱은 "우리끼리도 장난으로 '누가 마지막으로 남을까' 얘기한다"며 웃었다.

사진=초롱 SNS

탁재훈은 "다음에는 누가 없어질 거 같냐. 예상되는 멤버가 있냐"고 물었고, 초롱은 "너무 슬픈 질문은 안 했으면 좋겠다. 너무 슬프다"고 답했다. 그러자 탁재훈은 "그러면 없어진 멤버는 안 슬프냐"고 말했고, 초롱은 "슬프다. 그래서 더 이상은 안 없어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난 아직 아닌 거 같다. 난 오래 남을 거 같다. 리더니까 (팀을) 지키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초롱은 몇 년 전 펀드 사기를 당했다고 고백해 눈길을 끌었다. 멤버 보미가 알려준 정보에 솔깃해서 넣었는데 어느 순간 이자가 안 들어와서 알아봤더니 유령회사였고, 잡으려고도 해봤지만 이미 해외로 도주해 사기를 당할 수밖에 없었다는 것.

초롱은 "한참 재테크에 관심을 가질 때가 있었다. 보미가 그런 정보를 잘 알고 있고 재테크도 잘해서 보미가 하고 있는 펀드가 너무 괜찮아 보여서 했다. 근데 보미는 그때도 '내가 억지로 들라고 한 거 아니다'라고 얘기했다"며 "내가 '알겠다. 내가 하고 싶어서 하는 거다'라고 하고 했는데 제대로 사기를 당했다. 그 뒤로는 한 번도 안 했다. 그때는 너무 어린 마음에 상처를 받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이제는 어떤 멤버가 권해도 안 할 거다"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사진=초롱 SNS

 

사진=초롱 SNS

사진=초롱 SNS

사진=초롱 SNS

사진=초롱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