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출격' 우주소녀 설아, 오프 숄더 의상 입고 고혹미 넘치는 뒤태...놀라운 등근육 "놀랍네"

반응형

'솔로 출격' 우주소녀 설아, 오프 숄더 의상 입고 고혹미 넘치는 뒤태...놀라운 등근육 "놀랍네"

걸그룹 우주소녀(WJSN)의 설아(SEOLA)가 고혹미를 발산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0일 공식 SNS를 통해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세 번째 무드 이미지를 공개했다.

무드 이미지 속 설아는 뮤트 핑크 계열의 투피스 슈트를 입고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완벽한 자태를 선보이며 고혹미를 드러낸 설아는 내추럴함을 살린 헤어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했다.

또 설아는 감정을 알 수 없는 깊은 눈빛을 발산하며 분위기를 압도했고, 마치 전문 모델 같은 아우라를 발산하며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다양한 콘셉트의 이미지를 공개하며 솔로 데뷔 기대감을 불어넣고 있는 설아는 앞으로도 무드 이미지를 잇달아 선보이며 팔색조 매력을 드러낼 예정이다.

데뷔 이후 처음으로 숏단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는 등 파격 변신에 성공한 설아는 ‘인사이드 아웃’을 통해 이미지 변신만큼이나 폭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사할 계획이다.

‘인사이드 아웃’은 설아가 우주소녀 데뷔 8년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솔로 앨범으로,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반응형

8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설아의 첫 번째 싱글 '인사이드 아웃'(INSIDE OUT)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무드 이미지 속 설아는 패션 기본 아이템인 흰색 티셔츠와 청바지를 입고 수수한 매력을 발산했다. 내추럴하면서도 청순한 분위기가 돋보인 가운데 청춘 만화 속 주인공 같은 비주얼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또한 영상에서는 한층 밝고 깨끗한 설아의 이미지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설아는 매트리스 위에서 자유롭게 포즈를 취하며 편안한 무드를 선보였다.

앞서 첫 번째 이미지를 통해 스모키 메이크업과 숏단발 헤어 스타일링으로 파격 변신해 눈길을 끈 설아는 이번엔 180도 다른 청순한 매력을 보여줘 첫 솔로 싱글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자극했다.

이처럼 티징 콘텐츠를 통해 다채로운 매력을 뽐내고 있는 설아가 '인사이드 아웃'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첫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우주소녀 데뷔 이후 8년 만에 팀 내 첫 솔로 주자로 나서는 설아는 타이틀곡 '위드아웃 유'(Without U)를 비롯해 '렛츠 토크'(Let’s Talk), '노 걸'(NO GIRL)이 수록된 '인사이드 아웃'으로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무드 이미지 속 설아는 세련된 블랙 드레스와 숏단발의 흑발 헤어스타일로 등장해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다. 설아는 보면 볼수록 빠져들게 만드는 눈빛과 당당하고 여유 넘치는 자태로 묘한 긴장감까지 선사하며 눈길을 끌었다.

무드 샷 영상을 통해서는 설아의 매혹적인 표정 연기가 한층 빛나며 눈을 뗄 수 없게 했다. 설아는 반짝이는 샹들리에와 고급스러운 저택의 배경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자신이 가진 독보적인 아우라를 마음껏 드러냈다.

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우주소녀 활동을 통해 긴 머리를 유지해 온 설아는 스모키 메이크업과 함께 데뷔 이후 가장 짧은 헤어스타일로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솔로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