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나는 솔로' 6기 옥순, 결혼 발표...훈훈 예비신랑 듬직하네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 닮은꼴 '나는 솔로' 6기 옥순, 결혼 발표...훈훈 예비신랑 듬직하네   

'나는 솔로' 6기 옥순(본명 양날애)이 결혼 소식을 전했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 옥순 인스타그램

옥순은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2023. 12. 09 프러포즈 데이, I said yes!"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자친구에게 프러포즈를 받은 옥순이 담겼다. 그는 아름답게 꾸며진 파티룸에서 꽃다발을 든 채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응형

'나는 솔로' 6기 옥순 / 옥순 인스타그램

특히 그의 주변에는 향초, 풍선, 꽃다발, 커플 사진, 프러포즈 주얼리 등이 가득해 눈길을 끈다. 로맨틱한 프러포즈에 감동한 옥순은 인증샷을 올리며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를 본 '나는 솔로' 멤버들도 축하 메시지를 보냈다. 6기에 함께 출연했던 영자는 "뭔에 양날애 결혼하냐", 영숙은 "날애 너무너무 축하해", 영수는 "이제 옥순이를 떠나 보내야 하네" 등의 댓글을 남겼다. 14기 옥순 역시 "역시 근본 옥순 님은 다르다. 축하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옥순 인스타그램

'나는 솔로' 6기 옥순 / 옥순 인스타그램

양날애는 지난 2021년 ENA, SBS Plus '나는 솔로' 6기에 출연, 1대 옥순으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블랙핑크 지수와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나는 솔로' 6기 옥순 / 옥순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