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지수, 새 프로필 "죽기 전 가장 먹고 싶은 음식?"

반응형

블랙핑크 지수, 새 프로필 "죽기 전 가장 먹고 싶은 음식?"

블랙핑크 지수가 직접 프로필을 다시 작성했다.

사진=지수 SNS

지난 2일 지수는 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103%’에 'HAPPY JISOO DAY'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지수는 1월 3일을 맞이해 자신의 생일을 자축했다. 그는 "유튜브 채널 이름이 '행복지수 103%'인 만큼 행복지수가 103%이길 바라며 오늘 생일을 기념해서 기념할만한 것들을 많이 준비했으니까 같이 즐겨달라"고 당부했다.

지수가 준비한 것은 새 프로필의 셀프 작성. 지수는 "우리가 프로필을 작성하지는 않으니까 잘못된 게 있지 않을까, 내가 한번 바꿀 수 있지 않을까 해서 다시 쓰는 프로필을 해보고 싶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행복지수'

지수는 소속에 ‘블랙핑크’라고 적었고 MBTI에 대해서는 "ISTP와 INTP를 왔다 갔다 한다"고 밝혔다.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는 "강함. 강하다. 나는 강하다. 강함, 강함. 스트롱(Strong)"이라며 연신 강조해 미소를 자아냈다.

좋아하는 색상은 보라색, 좋아하는 음식은 복숭아였다. 지수는 "누가 죽기 전에 마지막으로 뭘 먹고 싶냐 이런 질문 가끔 하지 않나. 난 항상 복숭아라고 이야기한다"라고 덧붙여 설명한다. 또 좋아하는 동물은 호랑이라고 적으며 "초등학교 때 동물원에서 호랑이와 사진을 찍었다. 그때 철장이 교묘하게 안 보여서 완전 날것으로 찍힌 듯한 사진이 있었다. 학교에서 다들 자기가 키우는 반려동물을 자랑했다. 그때 저는 반려동물이 없어서 호랑이를 키운다고 했다. 사진을 가져가서 '우리집 호랑이야'라고 자랑했다. 지금도 혹시 진짜로 알고 있는 사람이 있는지 궁금하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싫어하는 것에 대해서는 "별로 없긴 하다. 저는 금방 까먹는다"면서도 "새우는 안 먹는다. 어렸을 때 새우 머리에 찔려서 아팠던 적이 있다. 그 후로 트라우마처럼 남았다. 껍질이 까져있는 걸 가끔 먹을 때는 있는데 새우를 먹으러 다니지는 않는다"고 밝혔다.

2024년 이루고 싶은 것에 대해선 "저는 ‘그그순순(그때그때 순간순간)’이어서 이렇게 미래적인 얘기를 잘 안한다"며 "건강하기를 이루고 싶다"고 답했다. 팬들에게는 "건강하고 자주 보고싶다. 올해도 나랑 놀아달라"고 전했다. 늦잠을 잤다는 '오늘의 TMI'도 수줍게 고백했다. 자신을 해시태그로 표현하라는 항목에는 #지수 #단순 #귀차니즘 #그그순순이라고 적었다.

기존 프로필과 새로 쓴 프로필을 비교해본 지수는 "거의 비슷비슷하다"라고 말하며 웃었다.

이어 지수는 즉석 사진을 찍었다. 지수는 "블링크랑 같이 찍는 콘셉트"라며 여러 장의 사진을 추억으로 남겼다. 지수는 팬들과 함께 찍을 수 있는 프레임을 준비하며 팬사랑을 드러냈다.

한편, 지수는 최근 YG엔터테인먼트와 그룹 재계약을 맺었다. 지수는 차기작으로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 쿠팡플레이 드라마 ‘인플루엔자’를 검토 중이다.

사진=블랙핑크 트위터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사진=지수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