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 장나라, 6세 연하의 촬영감독 ♥남편 공개... 러브스토리 "저는 그쪽 좋아합니다"

반응형

'신혼' 장나라, 6세 연하의 촬영감독 ♥남편 공개... 러브스토리 "저는 그쪽 좋아합니다" 

배우 장나라가 6세 연하 남편과의 러브 스토리를 공개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장나라는 27일 방송된 tvN ‘유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남편과 늘 작품 얘기를 나눈다. 내가 자신감을 잃었을 때나 불안해할 때 장난치면서 내가 평정심을 찾게 많이 도와준다. 그런 케미가 좋다”며 “한 명이 때리고 도망가면 정말 최선을 다해서 잡으려고 하고 한 명이 노래를 아무거나 부르면 따라 부르기도 한다”고 남편과의 일상을 언급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드라마 ‘VIP’ 현장에서 촬영감독과 배우로 만난 6세 연하 남성과 지난해 6월 결혼한 장나라. 그는 대본 리딩 겸 레크레이션 현장에서 남편을 처음 만났다며 “눈이 원래도 큰데 눈을 크게 뜨고 있어서 눈을 마주치고 이야기하는 게 약간 부담스럽더라. 눈이 쏟아질 것 같아서 처음에는 조금 어려웠는데 촬영하는데 애티튜드가 좋더라. 리허설을 지켜보는 자세도 그렇고 촬영 현장을 원활하게 돌아가게 하는 데에 중점을 두고 계속 뛰더라. 정말 일을 잘하네 싶었다”고 회상했다.

장나라는 “어느날 메인 감독님과 얘기하는 모습을 봤다. 안 웃을 때는 약간 매서워 보이는데 웃으니까 하회탈처럼 웃더라. 악의가 하나도 없는 얼굴이다. 그날 내 마음 속에 들어온 것 같다. 내 기준에서 너무 괜찮았다”고 말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이어 장나라 남편의 얼굴이 살짝 공개됐고 유재석은 “잘생겼다”고 감탄했다. 이에 장나라는 “실물이 조금 더 잘생겼다. 잘생긴 아기 당나귀♥”라고 표현하며 웃었다. 그는 “개인 정보를 몰랐는데 끝날 때까지 사람들에게 한 번도 안 물어봤다. 내가 좋고 싫은 게 얼굴에 너무 표가 많이 나서 말을 하는 순간 끝일 것 같았다. 아무도 몰랐다고 하더라. 나는 내가 티를 낸 줄 알았다”고 털어놨다.

장나라는 “촬영하다가 잠깐 옆에 앉게 됐다. 내 손에 곰 젤리가 세 개 있어서 ‘드실래요?’하면서 내밀었더니 세 개 다 가져가더라. 플러팅이었다. 혼자 나쁘지 않은 것 같은데? 싶었는데 아무 생각이 없었다더라”며 “남편은 나에게 관심이 크지 않았다고 하더라. ‘열심히 하는 좋은 누나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더라”고 말했다.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사진=tvN 예능물 '유 퀴즈 온 더 블럭' 캡처

고백은 장나라가 먼저 했다고. 장나라는 “연락할 핑곗거리가 없나 싶어서 고심하다가 끝나고 쉴 때 사진을 정리하고 있었다. 회사에서 찍은 사진에 조그맣게 나온 게 있길래 ‘이거다’ 싶어서 사진을 보내며 안부를 물었다. ‘사진 감사합니다. 잘 쉬고 계세요?’라고 답이 와서 공통분모를 찾으려고 노력했다”며 “‘누나 형들 좋았다. 참 좋은 사람인 것 같다’고 해서 얼른 ‘저는 좋아합니다’라고 했더니 ‘감사합니다’라고 하더라. 동료로서 좋아한다고 받아들였길래 얼른 이야기했다. 나의 그 고백으로 호기심에 불을 지핀 것 같다”고 고백했다.

장나라는 “호감이 커진 시점에 만남에 대한 이야기를 했다. 그때 ‘아, (시집) 가겠구나’ 싶었다. ‘나도 나이가 찾고 누나는 좀 더 많이 차셨으니 만남을 가지려면 진지하게 생각해야 하지 않겠냐’고 하더라. 나는 그날 이미, 갔다고 생각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장나라 SNS

사진=장나라 SNS

사진=장나라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