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 이세영, "원님들과의 만남 내게 큰 감동...다시 만난 날 기다려"

반응형

'오늘 생일' 이세영, "원님들과의 만남 내게 큰 감동...다시 만난 날 기다려" 

배우 이세영이 생일날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표현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이세영은 20일 자신의 SNS에 "사랑하는 원님(이세영 팬클럽 이름)들께 원님들과의 만남은 제게 무척 큰 감동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이어 "저를 보러 와주셔서 행복하고 감사했어요. 부족함이 많은 모습이었지만, 웃어주고 박수 쳐준 원님들 덕분에 저도 많이 즐거웠습니다. 다시 만날 날을 기다릴게요♡"라고 덧붙였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세영의 다양한 모습이 담겼다. 앞서 그는 12월 16일 일본 도쿄 휴릭홀에서 'DAY-YOUNG'(이세영과 팬분들이 만나는 오늘을 의미)을 개최하고 일본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이세영은 일본 팬미팅에서 일본어 곡, 포지션의 'I LOVE YOU' 등을 불렀다. 또한 드라마 '옷소매 붉은 끝동'에 대한 이야기부터 일상 등을 공개하기도.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생일을 맞은 이세영. 해당 게시물을 접한 장희진은 "생일 축하해♥"라고 댓글을 남겼다. 남규리는 "자기 생일 축하해. 예쁜 날 보내♥♥♥♥♥♥ 오늘 최고로 행복한 날"이라고 축하의 말을 전했다.

사진=이세영 인스타그램

이세영은 현재 방영 중인 MBC 금토드라마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에 출연 중이다. 동명의 네이버 웹소설을 원작으로 한 '열녀박씨 계약결혼뎐'은 19세기 욕망 유교 걸 박연우(이세영 역)와 21세기 무감정 끝판왕 강태하(배인혁 역)의 금쪽같은 계약결혼 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