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간녀 소송, 황보미,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A 씨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 위자료 청구 소송, 여자 김선호 된 것 같다 억울, 프로필, 나이, 키, 학교, 인스타그램

반응형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배우 황보미

상간녀 소송을 당했는데요..

공식 입장을 내겠다고 하네요..

어떤 스토리일까요?

황보미는 누구?

황보미 프로필, 나이, 키, 학교, 가족

 

이런 그녀가

4살 딸을 키우고 있는 20대 여성 B 씨에게 동부지방법원에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황보미를 상대로

5000만 원 위자료 청구 소송을 내 것인데요..

이럴 땐 아내가 있는 남편과 문제가 있었다는 것인데요

B 씨는 2년 가까이 자신의 남편과 부적절한 관계 지속

가정 파탄에 이르게 했다고 주장

황보미 측은

소속사 비오티컴퍼니

 

오늘 황보미가 이 일로 쓰러졌다.

여자 김선호 된 것 같다.

(근데 여기다 왜 김선호를 가져다 붙히는 거죠... 억울하다는 것을 강조 하는 것일까요? )

억울하니까 우리 쪽에서 실명을 먼저 오픈 한 거다.

당당하게 가 봅시다.

회사 차원에서 상의 끝에 이름을 깐 것이라고 밝힘

그럼 B 씨의 남편의 뭔가요? 입장을 볼까요?

제 이기심 때문에 아내와 황보미 씨 모두를 속였다.

아내와는 현재 이혼 협의 중이며

황보미 씨에게도 피해가 최대한 가지 않게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는데요...

그럼 아내가 있는데... 속이고 둘이 만나고 했다는 것인데요

황보미와 만나며 교제 8개월 차에 휴대전화 속 아이 사진을 발견했고 유부남이라는 사실이 들킬 뻔한 적도 있었다고

누나의 아이다. 내 조카라고 둘러댔다는데요.. 그럼 정말 황보미는 유부남인지 모르고 만났다는 얘기.. ?

황보미 씨는 믿지 않았고 저희 집에 가서 물어보자 했다.

그때 전 여자친구 사이에서 생긴 아이다. 혼인신고는 안 했고 지금은 아이와 만나지 않는다라고 거짓말을 했다고

신뢰가 깨지자 제게 혼인관계 증명서를 보여달라고 요구 했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러면 황보미 씨가 피해자인데요...

그런데 결혼한 남자 딱 보면 모르나요?

그런데 문제는 이 남자 혼인관계 증명서도 위조했다고요

친구에게 포토샵으로 변조를 부탁

친구는 거절했지만 황보미 씨가 믿어 줄 것 같아 변조했다고

사문서 위조까지...

그런데 이게 사실일까요???

아내 B 씨의 입장은

유부남인 사실을 몰랐다는 식으로 나오는데 거짓말이다.

불륜 커플 10명 중 9명은 부인한다.

특히 두 사람의 핸드폰 번호 뒷자리가 같다.

카드 결제 내역과 통신사 발신 내역 등을 조회해 보면 다 나온다.

재판부에서 이를 판단해 줄 것이라고 말했는데요..

아내의 주장이 사실이라며 휴대폰 포렌식 하면 되겠네요.. 남편 거...

B 씨 남편이 5000만 원 내가 줄 테니 취하하라고 요구했다고 하는데요

유책 배우자이면서 이혼 소송을 준비한다지만 성립되기 어려울 것이라 과

사과가 먼저다. 황보미에게 제기한 민사 소송은 절대 취하할 생각이 없다고 강조

B 씨는 내 남편이 유부남이라는 사실을 만난 지 몇 개월 만에 알았으면서도 최근까지 SNS에 남편과 함께 간 여행 사신을 올리는 등

도저히 가정생활을 유지할 수 없게 했다고 주장

A 씨가 부적절한 만남을 그만 둘 의지가 없다고 판단해 소송을 제기

SBS 스포츠 아나운서 출신

2013년 못난이 주의보로 데뷔

인스타그램

 

출처 황보미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