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함은정, 결혼정보회사 내 등급 확인..."생각보다 높지 않더라"

반응형

티아라 출신 은정이 결혼에 대한 로망을 드러내며 결혼정보회사 등급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사진 = 문명특급 유튜브

14일 '문명특급' 채널에는 '결혼정보회사 등급까지 알아봤다는 S.E.x.Y ★ s.H.A.d.O.w ★ 티아라 은정 근황 / [사랑에 미친 연예인을 찾아서 EP.02]'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나는 연예인 솔로' 프로젝트를 추진중인 재재는 은정을 섭외해 '사랑에 미친 여자 테스트'와 '결혼에 미친 여자 테스트'를 치뤘다.

은정은 요즘 근황에 대해 "연극도하고 혼자 공연도 다니고 드라마 찍고 똑같다. 좀 더 성숙해진것 같다. 외모도 마음도.. 요즘 제가 마음에 드는 상태"라고 말했다.

은정은 '혹시 은정 씨는 사랑을 하고 싶습니까?'라는 재재의 질문에 "언제나 하고 싶다"고 답했다. 재재는 은정의 인스타에서 하트가 들어간 모든 사진을 찾아 보여주며 "은정씨는 지금 사랑을 갈구하고 있는 상태"라고 가스라이팅(?) 했다.

은정은 "프러포즈와 결혼식에 대한 로망이 있다"며 "실제로 스드메 업체를 찾아본 적도 있고, 청첩장 구조까지 고민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또한 7년전 '우리 결혼했어요' 출연자로서 리얼연애버라이어티 경력자이기도 한 은정은 "결혼정보회사 가입까지는 알아보지 않았지만, 결혼정보회사 등급은 찾아봤다"며 "생갭다 등급이 엄청 높지 않아서 열심히 살아야겠다 생각했다"고 말했다.

사진 = 문명특급 유튜브

 

"자연스러운 만남을 추구하지만 소개팅도 쉽지 않다"는 은정은 "제 정보는 모두 공개되어 있는데 저는 상대방의 정보를 전혀 모르기에 어렵다"고 연예인의 연애가 어려운 고민을 전했다.

또한 이상형에 대해서는 "외모는 잘 보지 않는다"며 "착실하고 성실하고 자가 자차 있는 분"이라고 정리됐다. 또 자신의 매력 포인트로 "청소가 특기"라며 "밥먹고 바로 설거지 않하면 불안한 스타일이다. 설거지가 쌓인 것을 보면 스트레스를 받는다"고 말했다. 또 "뭄맥 파악 못하고 말을 막 내뱉는 사람이 싫다"고 말해 눈치없는 남자를 싫어한다고 공개했다.

재재는 "높은 점수로 테스트를 통과하셔서 '나는 연예인 솔로' 멤버가 가능하다. 함께하시겠느냐"고 물었고, 은정은 "너무 재미있겠지만 확정은 못하겠다"고 당황했다. 그러면서도 "함께한다면 같이 하는 여자분들이 기대된다"며 "카메라 앞에서 누굴 만나거나 한 적이 없기 때문에 무섭다"고 웃었다.

한편 '나는 연예인 솔로' 프로젝트는 '나는 솔로' 남규홍 PD가 재재와 인터뷰하면서 노하우를 알려주겠다며 허락한 기획이다.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사진=함은정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