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연, "♥남희두한테 '환승연애2' 출연 제안해...마지막 키스는 한달 넘었다"

반응형

이나연이 ‘환승연애 2’를 통해 아이스하키 선수 남희두와 재결합한 과정을 떠올렸다.

SBS '강심장 VS' 캡처

12일 방송된 SBS ‘강심장VS’에는 ‘유교 스타일 vs 할리우드 스타일’이란 주제로 연애에 대한 극과 극 토크가 펼쳐졌다. 보수적인 연애관을 가진 ‘유교 스타일’에는 코미디언 유민상과 아나운서 이나연, 개방적 연애를 지향하는 ‘할리우드 스타일’에는 방송인 홍석천, 모델 정혁, 코미디언 박세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SBS '강심장 VS' 캡처

SBS '강심장 VS' 캡처

SBS '강심장 VS' 캡처

 

SBS '강심장 VS' 캡처

홍석천은 정혁에 대해 “2019년에 처음 봤을 때 이런 마스크가 있을까 싶었다. 너무 매력 있으니까 하고 싶은 대로 하라고 했다”라며 “요즘 물들어 오더라”라고 칭찬했다.

홍석천이 인정한 마성의 매력남 정혁은 “삶에 연애는 무조건 들어가야 한다고 생각한다. 연애는 당연히 늘 해야 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정혁은 연애 전 합의하는 조건이 있다는 말에 “조건이라기보다는 미리 양해를 구하는 거다. 저는 비혼이라고 얘기를 많이 했었고, 나중에 얘기했을 때 배신감이 들 수도 있지 않나. 당연히 얘기할 수밖에 없는 건데 예전에는 비혼을 얘기하면 비판이 많았다. 요즘은 비혼을 얘기하면 ‘나도 비혼이야’ 이렇게 되더라. 그렇게 시대가 변하지 않았나”라고 전했다.

정혁은 비연예인이던 시절이 훨씬 더 인기가 많았다고 밝혔다. 또한 “길을 가다가 여성분이 뛰어오더니 손을 잡고 ‘저희 3명인데 같이 술 마실래요?’ 했던 적도 있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환승연애 2’에 출연했던 이나연은 “연애에 있어서는 굉장히 보수적인 편이다. ‘깻잎 논쟁’ 이런 것도 절대 반대하는 사람”이라고 밝혔다.

전현무는 이나연에게 “첫날 뽀뽀를 했다고?”라고 물었다. 이나연은 아이스하키 선수 남자친구 남희두와 입맞춤에 대해 “전제 조건이 만나는 내내 신호가 있었다. 그래도 키스까지는 못 하겠더라. 뽀뽀만. 저의 호감 표시인 거다”라고 답했다.

이에 전현무가 “그럼 마지막 키스는 언제인가”라고 묻자, 자연스럽게 출연진들은 ‘막키’를 주제로 이야기했다. 전현무는 “저는 헤어진 지 오래 됐기 때문에... 기사 봐라”라고 해 웃음을 안겼다.

문세윤은 “저는 키스 마니아다. 거의 매일 1일 1키스”라고 밝혔다. 반면 유민상은 한참을 생각한 끝에 “근 10년 되는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박세미는 “저는 6~7개월 된 것 같다. 몸 좋고 괜찮은 남자 있었다”라고 밝혔다.

마지막 키스가 가장 최근이라는 이나연은 “키스를 막 즐기진 않는다”라며 “뽀뽀도 좋고 스킨십 너무 좋은데 귀찮다고 해야 하나? 번거로운 거다. 입술도 지워지고. 저도 한 달 넘은 것 같다”라고 고백했다.

또한 ‘환승연애 2’ 출연은 남희두에게 복수하러 출연한 것이었다며 “망해라는 복수가 아니라, ‘나 좋다는 남자 많다’ ‘나 너 없이도 잘 산다’란 뜻이었다”라고 밝혔다. 이나연은 “새로운 사람 만날 거다 하고 갔는데 막상 보니까 다르더라”라고 덧붙였다.

이나연은 남희두가 최고였고 “옛날 생각도 나고, 다른 여자들과 데이트 하면 (질투에) 눈이 돌아가더라. 내가 해달라 했던 걸 여기서 하고 있네? 맨날 이불 뒤집어쓰고 울었다”라고 털어놨다.

SBS '강심장 VS' 캡처

‘환승연애 2’ 출연은 자신이 먼저 제안했다며 “그때 아예 연락을 안 했다가 전화를 했는데 평소와 똑같이 받더라. ‘너 환승연애 1 봤니? 너 나랑 해볼래?’ 했다. ‘번호 넘길테니 알아서 해라’ 하고 진행이 어떻게 되는지 몰랐다가 제작진분들한테 연락이 왔다”라고 밝혔다.

이나연은 부모님의 반대 때문에 ‘환승연애 2’에 출연하지 못할 뻔한 이야기도 꺼냈다. 부모님은 ‘환승연애’라는 프로그램명을 듣자마자 “너무 자극적이다”라며 반대했고, 이나연은 부모님께 시즌 1을 보여드리며 직접 설득에 나섰다고 말했다.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사진 이나연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