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예능 '환승연애2' 출연자 김지수가 파격 속옷 화보를 공개했다. 특히 같은 방송에 출연했던 한 인물이 남긴 댓글이 주목받고 있다.
김지수가 공개한 속옷 화보 / 이하 김지수 인스타그램
김지수는 지난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속옷 화보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그린 컬러의 속옷만 입고 포즈를 취하고 있는 김지수의 모습이 담겼다.
김지수는 과감한 노출로 볼륨감 있는 몸매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해당 게시물에 국내외 네티즌은 "Omg" "Hot" "와 진짜 이쁘다" 등 댓글을 남기며 놀라움을 드러냈다. '환승연애2' 출연자 이나연도 자신이 운영 중인 반려견 인스타그램을 통해 "눈나 사랑해"라는 댓글을 남겨 이목을 끌었다.
특히 이 중 가장 눈에 띄는 댓글이 있었다. 바로 '환승연애2' 출연자 최이현이 남긴 댓글이었다. 그는 "여며 여며 안돼"라는 댓글을 남기며 김지수와의 친분을 과시해 이목을 끌었다.
'환승연애2' 이나연, 최이현이 남긴 댓글
앞서 최이현은 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2' 출연 중 돌연 하차해 충격을 안겼다. '규칙 위반'이 이유였다. 최이현과 함께 전 남자친구 선민기까지 방송을 중도 하차했다.
'환승연애2' 최이현, 선민기 / 티빙 '환승연애2'
당시 방송에서는 최이현이 구체적으로 어떤 규칙을 위반했는지 공개되지 않았다. 이후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서 논란이 불거지며 근거 없는 소문마저 확산했다.
이에 '환승연애2' 제작진은 "더는 함께하기 어렵겠다는 판단을 내렸다"라며 "퇴소 이유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이어지고 있는데 이런 가능성을 열어두는 게 낫다고 생각했다. 그게 출연자를 보호하는 방법이라고 생각해 앞으로도 하차 이유에 대해 언급할 계획은 없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