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정희 딸' 서동주, 화끈한 비키니 자태...어린 시절 사진 보니 그래로 자랐네

반응형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어린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서동주는 지난 1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Hi my name is Danielle(안녕. 제 이름은 다니엘이에요)"라고 적었다.

함께 올린 영상에는 서동주의 어린 시절과 현재 모습이 담겼다. 영상 속 어린 시절 서동주는 무늬가 있는 하얀색 원피스를 입고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는 청순 미모를 자랑했다.

현재의 서동주는 검은색 비키니를 입고 볼륨감 넘치는 몸매를 뽐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예쁘네요. 훌륭하게 성장했네요", "귀엽고 사랑스러워요", "동주씨, 어릴적에도 예뻤네요. 모태미녀" 등의 댓글을 달았다.

 

서동주 어린시절 사진.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서동주는 코미디언 고(故)서세원과 방송인 서정희의 딸이다. 서정희는 1982년 서세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으나 2015년 이혼했다. 서세원은 지난 4월 캄보디아의 한 병원에서 향년 67세로 세상을 떠났다.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서동주. (사진=서동주 인스타그램 캡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