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얼짱' 반윤희, 17년간 운영해 온 쇼핑몰 잠정 중단...2000년대 싸이월드 주름 잡아

반응형

‘인터넷 얼짱’으로 이름을 알린 반윤희의 근황이 전해졌다.

17년간 운영해온 쇼핑몰을 잠정 중단한다고 선언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인터넷 얼짱' 출신으로 유명한 반윤희 / 이하 반윤희 인스타그램

최근 반윤희가 운영 중인 여성 의류 전문 쇼핑몰 ‘피그힙’에는 “안녕하세요, 피그힙입니다”라는 글로 시작되는 공지문이 올라왔다.

해당 공지문을 통해 반윤희는 “2022년도를 마지막으로 잠시 내부 재정비의 시간을 가지려고 한다”고 쇼핑몰 운영 잠정 중단 소식을 전했다.

이어 “17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저희를 아끼고 사랑해 주신 많은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는 감사 인사와 함께 잠시 안녕을 고했다.

피그힙 측은 하단 부분에 적립금 및 쿠폰 등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회원 혜택(구매 적립금 및 리뷰 적립금, 쿠폰 발급)은 지난 3일부터 중단됐다. 현재 보유한 적립금 및 예치금, 쿠폰은 오는 23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이틀 뒤인 25일 일괄 소멸 예정이다.

갑작스럽게 전해진 작별 소식에 누리꾼들은 속상함과 아쉬움을 드러냈다. 반윤희 개인 인스타그램 게시물에는 “피그힙 왜 그만하시는 거예요ㅠㅠ 중학생 때부터 너무 좋아했는데... 슬퍼요”, “언니ㅠㅠ 피그힙ㅠㅠㅠ” 등 아쉬움이 묻어나는 댓글들이 달리기도 했다.

한편 반윤희는 싸이월드 미니홈피가 유행하던 2000년대 중반 '인터넷 얼짱'으로 인기를 끌었다. 최근까지 자신이 운영하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모델 활동을 해왔다.

다음은 피그힙에 올라온 공고문이다. 

피그힙 운영 잠정 중단을 알리는 공고문 / 피그힙 공식 홈페이지

반윤희 일상 사진 / 이하 반윤희 인스타그램

재정비 시간 갖겠다고 알린 반윤희

팬들 아쉬움 사고 있는 반윤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