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정화 방시혁과 결혼 안한거 후회 첫만남 공개청혼 전말 우결 슈가 슈취타

반응형

엄정화 방시혁과 결혼 안한거 후회 첫만남 공개청혼 전말 우결 슈가 슈취타

가수 엄정화가 프로듀서 방시혁과 특별한 인연을 공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습니다.

 

20일 유튜브 채널 BANGTANTV는 '슈취타' 엄정화 편을 공개했는데요. 슈가는 방시혁을 언급하며 엄정화와 같이 작업한 적 있지 않냐고 물었습니다. 엄정화는 "내가 '초대'할 때 방시혁을 처음 봤다. (작업할 때)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Come 2 Me'를 받았다. 그때 녹음할 때도 다시 만나서 반가웠다. '다시 만나고 싶었는데 너무 반갑다'고 (말했다). 감회가 새로웠다"고 미소 지었습니다. 뮤직비디오 촬영할 때도 케이윌과 같이 와줬다”고 떠올렸습니다.

 

이어 슈가가 “재밌는 얘기를 들었다. ‘두 분이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실 뻔 했다고 하더라”고 운을 뗐습니다. 그러자 엄정화는 “난 너무 후회했다. 할걸”이라고 웃으며 “그때 내가 너무 시간이 없었다. 기사로 봤는데 방시혁 씨가 그 프로그램을 찍고 싶다 하셨다 하더라. 내가 드라마와 영화 스케줄로 예능 울렁증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그때 내가 했어야 했다. 그럼 내가 지금 여기 소속이었을 수도 있어”라고 장난스럽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앞서 2011년 MBC드라마넷 ‘미인도’에서 방시혁은 엄정화의 '광팬'이라 밝히며 가상 결혼 예능 '우리 결혼했어요' 함께 출연하고 싶다는 뜻을 내비쳐 많은 화제를 불러모았던 바 있습니다. ‘우결’에 함께 출연하고 싶다고 밝힌 방시혁의 러브콜에 대해 엄정화는 “기분은 좋지만 방시혁은 무섭다”며 “생각을 좀 해 봐야 할 것 같다”고 거절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재미는 있었겠다" "엄청 화제됐을 것 같다" "궁금하기도 하다" "엄정화 눈빛이 진심이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슈가는 "히트곡이 많으시다. 20년 전 노래여도 수많은 후배가 커버 무대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누군가의 롤 모델이 될 수 있다는 게 제일 멋있는 것 같다"라며 존경심을 표했습니다.

특히 "같이 해보고 싶은 작곡가가 있냐"라는 슈가의 질문에 엄정화는 "슈가다"라고 즉답해 슈가를 당황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