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세라핌 카즈하·허윤진, 흘러내린 은근한 유혹...NBA 레이커스 홈경기 방문

반응형

르세라핌(LE SSERAFIM)이 미국 프로농구(NBA) 무대에 떴다.

사진= LA 레이커스

1일(현지시간) LA 레이커스는 오늘 밤 K팝 센세이션 르세라핌이 우리 경기장에 떴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앞선 영상에서는 레이커스의 전설인 매직 존슨이 LA 클리퍼스와의 경기를 앞두고 르세라핌 멤버들과 함께 만나 인사를 나누고 인증샷을 찍는 모습이 공개되기도 했다.

사진= LA 레이커스

멤버 허윤진은 최근 휴식을 마치고 복귀한 김채원과 함께 인증샷을 남기기도 했다.

앞서 지난 4월에는 농구팬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BTS) 슈가(SUGA, 본명 민윤기)가 NBA의 글로벌 엠버서더로 발탁되면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슈가는 스테판 커리와 루카 돈치치 등 많은 스타들을 만나며 '성덕'이 되기도 했다.

한편, 르세라핌은 지난달 27일 첫 번째 영어 디지털 싱글 'Perfect Night'을 발매했다.

허윤진 SNS

2일 허윤진은 자신의 SNS를 통해 농구공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허윤진은 허리라인을 살짝 내보인 민소매 의상 차림으로 은근하면서도 도발적인 매력을 자랑하고 있다.

허윤진 SNS

 

허윤진 SNS

허윤진 SNS

허윤진 SNS

한편, 허윤진이 소속된 르세라핌은 오는 5일(현지시간 4일)에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애너하임 컨벤션센터에서 펼쳐지는 세계적 게임 축제 ‘블리즈컨 2023’(BlizzCon® 2023)에 출연한다. ‘걸그룹 퍼포먼스 최강자’로 정평이 난 르세라핌은 압도적인 무대로 현지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을 전망이다.

김채원 SNS

김채원 SNS

 

김채원 SNS

카즈하 SNS

카즈하 SNS

홍은채 SNS

홍은채 SNS

사쿠라 SNS

사쿠라 SN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