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SP 신인 걸그룹' 영파씨(정선혜·위연정·지아나·도은·한지은), 멤버 프로필 이미지 공개

반응형

'K팝 신의 청개구리'를 표방한 DSP미디어의 새로운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첫 단체 티저 사진이 공개됐다.

DSP미디어의 새 걸그룹 영파씨. DSP미디어, RBW 제공

영파씨(정선혜·위연정·지아나·도은·한지은)는 오늘(25일) 0시 공식 소셜미디어에 첫 번째 미니앨범 '마카로니 치즈'(MACARONI CHEESE) 단체 티저 사진을 공개했다.

치즈 모형을 비롯한 다양한 소품과 액세서리가 보이는 가운데, 작전 테이블을 둘러싸고 다섯 멤버가 호기심 가득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마트 전단과 영수증 이미지를 활용한 다채로운 콘텐츠로 관심을 끈 영파씨는 K팝 신의 방정식을 깨뜨리겠다는 포부 아래 5인조로 구성된 신인 걸그룹이다. 핑클, 카라, 카드 등을 배출한 DSP미디어와 프로듀서 겸 가수 키겐이 이끄는 비츠엔터테인먼트가 합작했다.

 

영파씨 정선혜/사진제공=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리더 정선혜를 시작으로 멤버 소개를 공식화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5일 공식 채널에 멤버 정선혜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정선혜는 오렌지빛 조명 아래, 힙한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다. 하트 모양 귀걸이 등 키치한 패션 아이템을 매치해 뚜렷한 개성을 표현했다.

DSP미디어에 따르면 2004년 4월 12일생인 정선혜는 영파씨의 리더로서 팀을 이끌 예정이다. 정선혜는 작사 및 작곡에 능한 것은 물론 랩과 보컬, 댄스 실력까지 겸비한 '올라운더' 멤버다. 특히 데뷔 전 유튜브에 업로드된 정선혜의 댄스 커버 영상 합산 조회수는 300만 뷰를 넘기며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 등에서 입소문을 탔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

이들은 마트 전단지, 영수증, 식품 박스 등 앨범명에 걸맞은 '맛있는'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유쾌한 팀의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키고 있다.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으로 'K-팝씬 청개구리'의 등장을 예고, 가요계 뉴 트렌드를 이끌겠다는 각오다.

영파씨 지아나 /사진제공=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 두 번째 멤버 지아나가 베일을 벗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6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지아나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금발 머리의 지아나는 핑크 톤의 원피스를 입고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걸리시한 무드와 대비되는 공구 등의 오브제들이 팀의 독특한 정체성을 보여준다.

지아나는 2006년 2월 2일생으로 영파씨의 메인 보컬을 맡는다. 어렸을 때부터 가수의 꿈이 확고했던 지아나는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뮤지컬과에 수석으로 입학, 17세에 조기 졸업한 특이한 이력을 보유하고 있다.

영파씨는 DSP미디어와 비츠엔터테인먼트가 공동 제작하는 5인조 걸그룹이다. '맛있는' 데뷔 프로모션을 전개하며 발칙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이들은 타이틀곡 'MACARONI CHEESE'(마카로니 치즈)와 수록곡 'POSSE UP!'(파씨 업!)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영파씨 위연정.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의 세 번째 멤버 위연정이 공개됐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7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위연정의 프로필 이미지를 게재했다. 사진 속 위연정은 슬리브리스 톱에 암가드 등을 매치한 트렌디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땋은 머리를 포인트로 시크하면서도 도도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끈다.

위연정은 2004년 9월 1일생으로 댄스와 랩 포지션에 특화된 멤버다. 특히, 위연정은 팀 내 메인댄서로서 데뷔 전 공식 틱톡 계정에 업로드된 댄스 커버 영상에서 남다른 춤 실력을 보여주며 국내외 K-팝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영파씨 도은.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DSP미디어 신인 걸그룹’ 영파씨(YOUNG POSSE)가 네 번째 멤버 도은을 공개했다.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8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도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선보였다. 사진 속 도은은 축구 유니폼에 테크웨어 스타일의 가방을 매치해 자신만의 개성을 드러냈다. 올곧은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도은의 모습에서 신비로운 매력이 느껴진다.

2007년 12월 24일생인 도은은 랩과 보컬, 두 포지션 모두 소화 가능한 다재다능한 멤버다. 168cm로 팀 내 최장신이기도 한 도은은 실력은 물론 돋보이는 비율로 영파씨의 중심을 잡아주는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영파씨 한지은. 알비더블유(RBW), DSP미디어

영파씨(정선혜, 위연정, 지아나, 도은, 한지은)는 오늘(9일) 0시 공식 SNS에 멤버 한지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올렸다. 사진 속 한지은은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활용해 자신만의 키치한 감성을 표현했다. 한지은 특유의 통통 튀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시선을 모았다.

팀 내 막내인 한지은은 2009년생으로 역대 K-팝 그룹 최연소 데뷔 기록을 갱신한다. 한지은은 영파씨에서 보컬과 댄스를 맡아 무궁무진한 잠재력을 펼칠 뿐 아니라 막내로서 팀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전망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