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세 연하 미모 예비신부♥ 공개' 손헌수, 약지에 꽃반지 끼고 깜짝 프러포즈...예비신부는 누구?

반응형

개그맨 겸 방송인 손헌수가 오는 15일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 신부와 함께한 웨딩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원규스튜디오 제공

고즈넉한 한옥을 배경으로 촬영한 화보에서 심플한 슈트와 단아한 웨딩드레스, 그리고 고풍스러운 한복 등 예비 부부의 사랑스런 케미스트리가 묻어난다. 특히 일반인으로만 알려졌던 예비 신부는 특히 연예인 못지않은 포즈와 표정으로 눈길을 끈다.

원규스튜디오 제공

원규스튜디오 제공

신부 송혜진씨는 손헌수보다 7세 연하로 현재 경기관광공사에서 과장으로 재직하고 있는 공무원이다. 손헌수가 “일로 만난 사이”라고 소개한 두 사람은 2년여의 열애 끝에 이번 가을 사랑의 결실을 맺는다.

원규스튜디오 제공

 

원규스튜디오 제공

오는 15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리는 두 사람은 이탈리아와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두 사람의 결혼에 각별한 조언을 해준 방송인 박수홍 커플이 스위스에 합류할 예정이라 신혼여행 후기도 기대를 모은다.

원규스튜디오 제공

원규스튜디오 제공

2000년 MBC 개그맨 공채 11기로 데뷔한 손헌수는 본업은 개그 외에도 드라마, 영화 출연 등 연기자로 영역을 확장하고 2014년에는 앨범을 발매하는 등 만능엔터테이너의 역량을 두루 발휘하고 있다.

 

원규스튜디오 제공


개그맨 손헌수가 결혼식을 앞두고 예비 신부에게 프러포즈한 사진을 공개했다.

손헌수는 지난 9일 자신의 SNS에 "결혼식 D-6 꽃반지 프러포즈. 안 했으면 큰일 날 뻔. 그렇게 좋아요? 10월의 어느 멋진 날에"라는 멘트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손헌수와 예비신부 / 손헌수 인스타그램

공개된 사진 속에는 꽃밭에서 무릎을 꿇고 예비 신부에게 꽃다발을 건네는 손헌수 모습이 담겼다.

또 다른 사진 속 두 사람은 꽃반지를 나눠 낀 두 사람이 환하게 웃고 있는 모습이다.

손헌수는 프러포즈 연출부터 의상, 장소 섭외, 소품, 아이디어 등을 직접 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에 그룹 크레용팝 출신 허민진, 개그맨 미키광수, 가수 강혜연 등의 축하 물결이 이어졌다.

손헌수는 오는 15일 2년 가까이 교제한 7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서울의 한 웨딩홀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손헌수의 예비 신부는 현재 관광공사에 재직 중이다.

결혼식 주례는 개그맨 이홍렬이 사회는 김인석, 축사는 박수홍, 축가는 진성, 김용임, 이자연, 조혜련이 맡은 것으로 전해졌으며 이탈리아와 스위스로 신혼여행을 떠난다.

손헌수와 예비신부 / 손헌수 인스타그램

손헌수와 예비신부 / 손헌수 인스타그램

손헌수와 예비신부 / 손헌수 인스타그램

손헌수와 예비신부 / 손헌수 인스타그램

앞서 지난 2월 결혼 소식을 전한 손헌수는 "매일 매일을 감사하며 더 많은 곳에 보답하며 살겠다"라며 "내게도 사랑이 어제보다 오늘을 더 사랑한다. 나보다 힘센 그녀, 제2의 박수홍, 제2의 션, 제2의 최수종"이라고 밝힌 바 있다.

2000년 MBC 개그맨 공채 11기로 데뷔한 손헌수는 2002년 드라마 '야인시대'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영역을 넓혔다. 그뿐만 아니라 2014년엔 가수에 도전해 '다녀오겠습니다', '3분 디스코' 등을 발매했다. 현재는 '일꾼의 탄생', '10년 젊어지는 이야기, 28청춘' 등에 출연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