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예원, 환승연애 출연? 전 과정 지켜보니 못하겠다...박하선도 반대

반응형

배우 김예원이 '환승연애' MC로 활약했지만 출연은 손사래 쳤다.

김예원 인스타그램

10일 10일 방송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는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 주연 배우 김예원, 임준혁이 출연했다.

김예원은 '환승연애' 시리즈 MC였던 김예원에게 출연자로 제안이 온다면 출연을 하겠냐는 청취자 질문을 받았다.

이에 오랜 절친이자 DJ 박하선이 "전 반대한다. 나가지 마라"며 "예원씨가 너무 여리다"고 먼저 답해 눈길을 끌었다. 김예원은 "하선 씨가 저를 너무 잘 알아서 저렇게 이야기하는 것 같다"고 웃었다.

'씨네타운' 보이는 라디오 캡처

 

박하선은 "예원 씨는 따뜻해서 거의 헤어진 전 남친이 100% 연락이 오지 않나"라고 물었고, 김예원은 절친의 돌직구 질문에 말문이 막혔다. 김예원은 "연락은 모르겠지만 얼마 전에 '환승연애' 출연자셨던 성해은 씨 채널에 출연해서 같은 질문을 받았다. '환승연애' 전 과정을 지켜본 결과 저는 못 하겠다고 했다"라고 설명했다.

박하선이 "예원씨가 출연한다면 해은 씨 같을 것 같다"고 걱정하자 김예원은 "그정도까지 눈물이 많지는 않은데 그때 너무 힘든 시기셨고 모든 패널들이 응원하는 분위기여서 제가 그 분위기에 들어가면 저 또한 힘들지 않을까 생각이 든다"고 에둘러 거절했다.

배우 김예원이 10일 서울 목동 SBS에서 진행된 SBS 파워FM '박하선의 씨네타운'에 출연했다.

박하선은 "다른 사람들 연애를 잘 눈치 채나"라고 물었다. 김예원은 "사람을 관찰하고 표현하는 게 저희 임무이다 보니까 출연자 말 한마디에도 제스추어에도 의중을 파악하게 되더라"라며 "그런것 때문에 출연자 분들의 마음을 잘 알아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연애까지 잘 눈치 채는 편은 아니다. 마음을 잘 보는 편인것 같다"고 말?다.

김예원과 박하선은 19살 미성년자 시절부터 우정을 다져온 사이. 박하선은 소문난 절친 사이 질문에 "상상 초월로 오래된 사이이다. 19살때 연기학원에서 입시 준비하다가 처음 만났다. 미성년자때부터 만나 지금까지 우정을 이어오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만나면 맛집 가는것보다 한군데를 판다. 예술의 전당 앞 카페에서 밥도 먹고 차도 2번 마시고 8시간을 이야기했다"고 말했다. 김예원은 "전시회 보러 갔다가 전시 안보고 수다만 8시간 떨었던.. 만나면 수다가 끊어지지 않는 사이다"라고 오랜 인연을 전했다.

 

영화 ‘1947 보스톤’ VIP 시사회가 11일 오후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에서 열렸다. 김예원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배우 김예원이 TVING ‘환승연애2’ 출연자 성해은의 첫인상을 밝혔다.

 

사진=유튜브 ‘해피해은 HAEPPY’

지난 17일 유튜브 ‘해피해은 HAEPPY’에는 ‘(SUB) 울다가 웃다가 끝난 과몰입러들의 만남 (W/김예원)ㅣ성무원’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 속 김예원은 “일단은 이 사람 자체에 대해서 너무 예쁘고 맑은 사람이라는 게 느껴졌었고 첫 등장부터”라고 첫인상을 밝혔다. 이에 성해은이 “첫 등장부터 느껴졌다고요?”라고 놀라자 김예원은 “저는 아무래도 이제 사람을 항상 관찰하고 그걸 표현하고 하는 직업이다 보니까 그 첫인상에서도 느껴지는 부분이 좀 큰 것 같아요”라고 운을 뗐다.

 

그는 “근데 해은 씨가 들어오자마자 조금 힘든 모먼트들을 겪었잖아요”라고 전했다. 성해은은 “맞아. 바로 울었으니까”라고 공감했다. 김예원은 “그게 너무 애처롭고 너무 마음이 아프고 그랬었어요 그래서 막 안아주고 싶다고”라며 “해은 씨가 숙소에 혼자 남아있는 모습이 너무 마음이 아프고 정말 안아줘야 할 것 같고 진짜 속상했어요”라고 회상했다.

 

한편, 김예원은 뮤지컬 ‘이토록 보통의’에 출연한다.

 

사진=유튜브 ‘해피해은 HAEPP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