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중 데이트 논란" '나솔사계' 11기 영철, 결국 댓글창 폐쇄..."깊이 반성"

반응형

이중 약속 논란을 일으킨 '나솔사계' 11기 영철이 공개 사과했다.

사진= 나솔사계

22일 11기 영철은 "어제 방송을 보고 저의 부족함을 많이 느꼈습니다. 방송 내용 편집을 떠나 어제 저의 행동은 명백히 상대에게 배려가 상당히 부족했으며 깊이 반성을 하고 당사자이신 정숙님에게 사과를 드렸습니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시청자분들께서 주신 피드백도 겸허히 받아들이며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만 일부 도가 지나친 댓글들이 있어 한동안 댓글창을 닫고자 합니다. 저의 부덕함을 너그러이 이해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덧붙였다.

 

사진= 나솔사계

11기 영철은 21일 방송한 SBS Plus·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나솔사계)에서 3기 정숙과 데이트하던 날 13기 현숙과 이중약속을 잡았다.

3기 정숙은 11기 영철이 이중 약속을 잡았다는 사실을 알았다. 약속 상대가 그냥 친구가 아닌 13기 현숙인 것을 알고 속상해했다.

영철은 "데이트는 아니다. (현숙이) 카메라 없이 얘기하고 싶은 부분이 있는 것 같다. 영식과 나 사이에서 어떻게 할지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라고 털어놓았다.

사진= 나솔사계

정숙은 억지 웃음을 지으며 "기분이 나쁜 건 아니고 현숙님이 나와 데이트하려고 (영철이) 올라온 걸 알지 않나. 나를 보러 왔는데 또 보자고 하는 게 기분이 좋진 않다. 그 정도 빼앗기는 해야 한다. 그래서 많이 반성하고 있다"라고 서운함을 드러내며 자책했다.

정숙은 제작진에게 "솔직히 예의가 아니지 않나. 13기 현숙님한테도 기분이 안 좋다. 제가 소심한 편이라 좋아하는 사람이 있어도 먼저 연락 한 통 해 본 적 없다. 사실 '나는 왜 그럴까?' 싶어서 속상하다"라며 눈물을 보였다.

 

사진= 나솔사계

영철은 "상황 자체가 현숙은 너무 복잡한 상황이이어서 본인은 얘기를 좀 하고 싶은 것 같다"라며 현숙을 감쌌다. 정숙은 "현숙님 실드 그만 쳐라. 난 솔직히 기분 나쁘다"라고 분노했다.

3기 정숙에게 매너 없는 행동을 보여준 11기 영철은 방송 후 누리꾼들의 악플을 받았다. 이에 결국 댓글창을 닫고 사과문을 게재하게 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