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좌' 브브걸 유나, 시원하게 드러낸 볼륨 몸매..."해변의 여신"

반응형

브브걸 유나가 치명적인 비주얼을 공개했다.

브브걸 유나 사진=유나 인스타그램

브브걸 유나가 여름의 끝이 아쉬운듯 해변에서 글래머러스한 몸매 를 뽐냈다.

유나는 11일 자신의 SNS에 해변에서 브라톱과 초미니스커트를 착용한 채 마지막 남은 여름을 즐기는 컷을 게재했다.

유나는 블루 컬러의 브라톱과 미니스커트를 착용하고 가녀린 팔다리라인과 대비되는 볼륨 몸매를 과감히 노출했다.

브브걸로 활발히 활동 중인 유나의 길쭉한 11자 각선미와 세련된 외모가 눈길을 끈다.

한편 해당 스타일링은 브브걸이 데뷔 이후 처음으로 개최하는 팬 콘서트 'ONE MORE TIME'의 포스터 촬영 현장의 B컷 화보로 추측된다.

 

사진 속에는 시원한 패션을 선보인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형 비율과 함께 유나는 뽀얀 피부와 아찔한 몸매로 청량한 섹시미를 발산했다.

또 다른 사진 속에는 얼짱 각도로 찍은 그의 셀카가 포착됐다. 글래머스한 볼륨감을 드러낸 유나는 도발적이면서도 매혹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브브걸은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팬 콘서트 ‘ONE MORE TIME'을 개최한다.

브브걸은 지난 8월 'ONE MORE TIME' 앨범을 선보이며 활발히 활동을 펼쳐왔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ONE MORE TIME'(원 모어 타임)과 수록곡 ‘LEMONADE'(레모네이드) 총 2곡이 수록됐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