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싱글즈4 나이 직업 자녀유무 이혼사유
제롬 47세 이혼6년차
직업 은행 사업부관리 매니저
포춘 선정 500대 기업 중
미국에서 제일 큰 은행
사업부관리 매니저
제롬의 전 아내 댄서 배윤정
결혼 생활 2년 2개월 이혼
이혼 사유 성격 차이
베니타 이혼 5년차
직업 의류 공장 총괄 매니저
부모님이 운영하는 의류 공장
원단 구매, 재단, 재봉까지
모든 업무를 도맡아 하는 총괄 매니저
장거리 연애로 결혼을 했고
성격, 문화 차이가 이혼사유
소라 이혼 1년 반
직업 틱톡 마케팅 총괄
소라의 전남편은 소라가 성공할수록
자존감을 떨어트려 끌어내리려고 함
분노조절장애 차키 숨기고 감금 가정폭력
톰 이혼 3년차
직업 헤지펀드 운영사 대표
대원외고 졸업
톰 전와이프 대만사람
외향적인 톰과 내성적인 성향 와이프와의 성격 차이
하림 이혼 1년차
직업 화장품 회사 마케팅
살기 위해 이혼 택했다는 하림
하림의 이혼사유 종교갈등
인생이 완전히 제한됐다고 함
리키 이혼 4년차
직업 개인퀀트투자자
15년 이상 투자 운용사에서 일했고
현재 자신의 투자 방식에 대한 확신을 갖고
개인 투자를 하고 있다.
친구 결혼식에서 만난 전 와이프
장거리 연애 후 8개월 동거 후 결혼
이혼 사유 성격 차이
희진 이혼1년차
직업 K식품 무역 회사 영업지원팀
희진의 이혼사유는
연애할때부터 고부갈등이 있었으며
남편도 며느리가 맞춰야한다는 말에
헤어짐
지미 이혼 13년차
직업 스타트업 재무이사
뉴욕 경영대학원 학생회장 출신
전 아내는 미국의 백인친구
지미는 어린나이에
첫사랑과 결혼했고
지미와 와이프 모두 학생이었음
듀이 이혼 3개월
직업 액티비전 블리자드 직원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프로그래머
마이크로소프트 경력
현재 블리자드 게임회사 재직중
듀이는 결혼정보회사에서 아내를 만남
첫연애 첫 결혼의 이혼사유는 커뮤니케이션의 갈등
지수 이혼 1년차
직업 변호사 노동법
이혼사유 전 남편의 외도 바람, 성격 차이
돌싱글즈4 제롬, 나이+전처 배윤정 정보 고백 베니타 "대박 반전" 혼란
돌싱글즈4 미국 돌싱남녀 10인 전원이 나이를 공개한다. 돌싱글즈4 7회에서 돌싱남녀들은 나이에 대해 고백한다.
이들은 "한국 나이로 00세, 내가 제일 나이가 많을 걸?"이라고 자신하거나
"진짜 동안이다!"라고 놀라워하는 등, 나이 공개로 인한 반응을 자유롭게 표현한다.
특히 이중 모두에게 "가장 막내일 것"이라는 확신을 불렀던 제롬은 2000년대 그룹 엑스라지 활동이 말해주듯 예상보다 많은 나이를 밝혀, 돌싱남녀들을 놀라게 한다.
이와 함께 제롬은 "가수, 래퍼, VJ, MC, 연기 등 연예계에서 엔터테이너로 10년 동안 활동했던 경력이 있다"는 또 다른 고백과 함께, "전 와이프 또한 유명한 안무가"라고 조심스레 고백한다.
순식간에 많은 정보가 쏟아진 제롬의 '폭탄선언'을 지켜보던 MC 이지혜와 은지원은 "제롬과 쌍방 호감이 있는 베니타는 그동안 제롬이 무조건 연하라고 생각했는데, 어떡해"라며 "지금 아무 얘기도 안 들릴 것 같다"고 걱정을 드러낸다.
MC들의 예상대로 대충격에 휩싸인 베니타는 "대박 반전"이라는 말만 반복하다, 급기야 "당장 방에 가서 좀 누워있어야 할 것 같다"고 어지러움을 호소한다.
자신의 화려한 과거를 고백한 제롬 또한 베니타의 눈치를 살피며 이후의 행동 하나하나에 면밀한 촉을 세운다.
이에 제롬의 정보 공개가 두 사람의 썸 기류에 어떠한 변화를 불러오게 될지 초미의 궁금증이 쏠린다.
‘돌싱글즈4’ 연애 불나방 출몰 “제롬·지수가 배워야”
이지혜가 ‘연애 불나방’ 출연자의 거침없는 행보에 찬사를 보낸다.
‘돌싱글즈4’ 7회에서는 어느덧 일주일 합숙 생활 중 절반을 넘어선 돌싱하우스의 넷째 날 아침, 농구와 ‘K-보드게임’으로 나뉜 ‘단체 데이트’에 도장을 찍는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눈치 싸움이 펼쳐진다.
이날 도장 찍기에 앞서 돌싱남녀들은 각자 마음에 두었던 상대에게 다시 한번 다가가 대화를 요청한다.
자신의 호감 상대와 잘 맺어지지 않았던 ‘언더독’들의 ‘대반란’이 시작된 것.
이런 가운데, 한 출연자는 물불 가리지 않고 직진하는 파격 행보를 감행하고, 이를 지켜보던 MC 이지혜는 “뭔지도 모르고 발을 담근 연애 불나방!”이라며 ‘리스펙’ 한다.
나아가 이 출연자의 실행력에 대해 “연애 교과서를 제작해야 한다. 제롬-지수가 이분을 배울 필요가 있다”고 찬사를 늘어놓는다.
또 다른 출연자 역시, 자신의 호감 상대를 따라가기 위해 원하지 않던 코스에 고민 없이 도장을 찍는다.
MC 유세윤은 “연애 교과서의 별책 부록은 이 출연자를 참고하면 된다”며 응원을 건넨다.
각자 도장을 찍는 손동작이 어느 때보다도 확신에 찬 미국 돌싱남녀 10인의 ‘단체 데이트’ 선택 결과를 비롯해, 각자의 매력을 마음껏 발산한 데이트 이후의 마음 변화에 궁금증이 모인다.
제작진은 “단체 데이트에 돌입한 돌싱남녀 10인이 농구와 ‘K-보드게임’에서 각자의 자존심을 걸고 승부에 몰입하며 페로몬을 내뿜었다. 특히 ‘K-보드게임’인 윷놀이 현장에서는 누구보다 뛰어난 실력을 뽐낸 승부사가 탄생해 ‘윷놀이로 어필하는 사람은 처음’이라는 5MC의 ‘웃픔’을 자아내기도 했다. 팀을 나눠 진행한 승부에서 케미와 질투의 불꽃이 동시에 폭발한 넷째 날 데이트 현장을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제작진은 "그동안 서로를 각자의 이름으로 부르며 스스럼없이 지내왔던 돌싱남녀 10인이 모두의 예상을 벗어난 나이가 공개된 후, 'K-술자리 예절'을 장착하며 의외의 듬직함과 숨겨놨던 애교를 쏟아내기 시작한다"며
"이들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나이 공개 이후 상황과 인터넷을 검색해 보기 시작한 베니타의 혼란스러워진 속내에 집중해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