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수현 살 못빼는이유 귀염라이팅 폭식증

반응형

악뮤 수현 살 못빼는이유 귀염라이팅 폭식증

.악동뮤지션(AKMU) 이수현이 자신이 살을 못 빼는 이유를 직접 언급해 화제입니다.

.최근 이수현이 이 같은 발언을 한 개인 라이브 영상이 온라인에서 확산돼 눈길을 끌었다. 영상 속 이수현은 진지한 표정으로 "나한테 자꾸 자꾸 귀엽다고 하고 자꾸 사랑스럽다고 하니까 내가 살을 못빼는 고야"라고 말한다. 그러면서 "나를 귀염라이팅 했어"라고 말해 귀여움을 폭발시킵니다.

.이 같은 영상에 네티즌은 '살 안빼도 좋다'라며 이수현의 사랑스러움을 응원하고 있다. 특히 '귀염라이팅'이란 단어 자체가 귀여움 그 자체라는 반응입니다.

지난 5월 이수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폭식증을 앓았지만 거의 다 고친 상태라고 전한 바 있다. 그는 "배고프지 않아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뭔가를 무조건 먹어야 하는 습관이 생겼다. 내 의지가 아니다. 정신을 차려보면 배 터지게 먹고 있는 모습을 몇 번 보고 나서 '이게 폭식증이구나'라고 알게 됐다"라고 털어놓았던 것.입니다.

이에 팬들은 체중에 대한 압박을 느끼는 것 보다 건강이 우선이라는 한 목소리를 내고 있다.

.한편, 악동뮤지션은 지난 21일 네 번째 싱글 ‘Love Lee’를 발매하고 컴백했다. 2년 만의 신곡으로 사랑에 빠 진 감정을 솔직하고 재치 있게 표현한 가사를 통해 과거 악동뮤지션 시절의 밝은 에너지 와 현재 AKMU의 성숙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