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뮤 수현이 살을 못 빼는 이유 이수현 귀염라이팅 건강이상설 슬럼프 근황 나이 학력 국적 mbti 인스타 프로필

반응형

악뮤 이수현, 라방 중 귀여운 투정 누리꾼 반응

"근데 귀여운 걸 어떡해"

악뮤 이수현이 살을 못 빼는 이유를 털어놨다.

이 장면은 X(트위터),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확산 중이다.

이수현 프로필

李秀賢|Lee Su-Hyun

출생

1999년 5월 4일 (나이24세)

경기도 의정부시 신곡동

국적

대한민국

 

신체

키165cm, 240mm, B형

가족

아버지 이성근(1970년생)

어머니 주세희(1972년생)

오빠 이찬혁

반려동물

반려견 쪼메

학력

의정부초등학교 (전학)

울란바토르 MK School (초등부 / 중퇴)

초등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중학교 졸업 학력 검정고시 (합격)

종교

개신교 (감리회)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AKMU 악뮤

데뷔

2014년 4월 7일 AKMU 정규 1집 PLAY

(데뷔일로부터 +3433일, 9주년)

별명

수블리, 이수, 수디, 션디, 입덕 요정, 모찌피치, 펌킨 투 멜론, 유노수현, 왜요정, 노래하는 제철 복숭아

MBTI

ISFP

어제 8월 30일 온라인 커뮤니티 더쿠에 '악뮤 수현이 살을 못 빼는 이유'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여기엔 앞서 이수현이 진행한 개인 라이브 방송 장면이 담겼다.

접기/펴기⭐️ 악뮤 수현이 살을 못 빼는 이유 이수현 귀염라이팅 건강이상설 ❌️

영상에서 이수현은 카메라를 향해 손가락질을 하더니 "나한테 자꾸자꾸 귀엽다고 하고 자꾸자꾸 사랑스럽다고 하니까 내가 살을 못 빼는 거야"라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나를 귀염라이팅 했어"라고 귀여운 앙탈을 부렸다.

 

이수현은 최근 서울 용산구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예능 '열아홉 스물'(19/20) 제작발표회에 다소 통통해진 비주얼로 등장해 시선을 끌었다.

이를 본일부팬들은 건강 등에 대해 걱정을 내

비치기도 했다.

그도 그럴 것이, 이수현은 과거 개인 유튜브 방송

서 폭식증을 앓았다고 고백한 바 있다.

당시 그는 "폭식증이 있었던 걸로 알고 있는데 왜 그랬고 지금은 또 어떠냐"는 질문에 "배고프지 않아도 스트레스를 받으면 무조건 뭔가를 먹어야 되는 습관이 생겼다. 저의 의지가 아니라 정신 차려보면 배 터지게 뭔가를 먹고 있던 제 모습을 보고 나서 '이게 폭식증이구나'라는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이수현은 "지금은 거의 다 고친 상태"라고 덧붙여 팬들을 안심시켰다.

악뮤(AKMU)의 이수현이 슬럼프 고백 후 쏟아진 응원에 감사를 전했다.

이수현은 31일 인스타에 "3년 정도 된 것 같다. 내게는 많이 길었던, 흐르지 않던 시간들을 이제는 살아야겠다고 다짐했고 다시 살아가고 싶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나를 아끼고 사랑해 주는 가족, 친구, 동료들의 응원에 힘을 입어 컴백을 준비하면서도 사실 많이 걱정되고 두렵기도 했다"며 "늘 밝게 웃으며 신나게 노래하는 내 모습을 사랑해 주는 분들이 많다는 걸 알고 있었기에 지금의 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고, 들키고 싶지 않아 집 밖에도 잘 나가지 않아서 내 시간은 오랫동안 안에서 고여 있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그런데 누군가가 그러더라. '사람들이 악뮤를 사랑하는 이유는, 어릴 때부터 대중들과 함께 자라고 성장해가며 나이답게 시시각각 변화하는 모습들을 거짓말하지 않고 솔직하게 노래하고 표현하는 것'이라고"라며

"그 말을 듣고, 이번 활동만큼은 너무 애써 아닌 척하지 말고 혹여 지금의 모습으로 아쉬운 말을 듣거나 미움을 받게 돼도 솔직한 지금의 나를 보여주자고 마음을 먹게 됐다"고 전했다.

또한 이수현은 "생각한 것보다 나는 훨씬 더 많이 사랑받는 사람이더라. 수많은 걱정과 위로와 응원의 글들을 보면서, 얼굴도 제대로 본 적 없는 나를 딸처럼, 조카처럼, 언니처럼 그리고 동생처럼 아껴주신다는 게 어떻게 가능한 일이지 싶을 정도로 과분한 격려와 위로를 받았고, 스스로를 더 사랑하고 보살펴야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던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괜찮다면, 여러분들이 보내주시는 애정 가득한 응원 속에서 더 열심히 한 발 한 발 올라가고 싶다. 나를 조금만 더 따뜻한 눈으로 기다려주신다면 성대가 기능을 다 하는 그날까지 끊임없이 노래하며 보답하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앞서 이수현은 8월 27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슬럼프를 겪고 있다고 고백했다.

당시 이수현은 "2년 전까지 은퇴를 생각할 정도로 슬럼프가 왔다"며 "오빠가 용기를 많이 줬다. '이번에 네가 즐거워서 할 수 있는 음악을 만들어 주겠다', '활동에 대한 즐거움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얘기해서 용기를 냈다. 그 말에 나도 용기를 내 활동하게 됐고, 몇 년 만에 좋은 에너지를 잔뜩 받았다"고 말했다.

 

악뮤는 지난 21일 4번째 싱글 앨범 '러브리(Love Lee)'로 컴백해 활동 중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