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 "감당 안되는 피부" 이렇게 해결했다...크라이오 테라피 경험담

반응형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크라이오 테라피 경험담을 전했다.

혜리 인스타그램

25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에는 '혜리 얼려서 냉동인간 만들기! 크라이오 테라피 후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집에서 카메라를 켠 혜리는 "저는 사실 피부과 진짜 많이 다녔다. 청담·압구정 유명하다는 피부과는 다 가봤다. 예민한 피부는 아닌 것 같은데 여드름도 많고, 트러블도 빨리빨리 올라오고 감당이 안 되는 피부였다. 근데 여기(피부과)를 다니고 이렇게 깨끗해졌다"고 매끈한 피부를 자랑했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이날 혜리는 크라이오 테라피(전신 냉동 치료 요법)을 하러 병원에 간다면서 "제가 원장님 말을 되게 잘 듣는데 유일하게 안 들은 게 크라이오 테라피다. 너무 무섭다. 다니는 연예인 분들 진짜 많아서 시상식 해도 될 정도"라고 설명했다.

겁 많은 혜리를 위해 동생이 먼저 시범을 보였다. 이후 기계 안으로 들어간 혜리는 순식간에 영하 30도에서 영하 120도를 돌파하자 "포기. 너무 춥다. 이건 좀 아닌 것 같다"고 발을 동동거렸다. 연신 비명을 지른 헤리는 3분을 버텨낸 뒤 직원의 부축을 받고 나왔다.

 

사진=유튜브 채널 '혜리'

모든 일정을 마친 혜리는 "크라이오 테라피를 하고 난 다음에 바로 피부관리를 받았다. 원래 피부관리를 받으러 다니는 샵이라서 바로 받았는데 기억이 안 난다. 압출도 많이 하고 그래 가지고 울 때도 있는데 날아갔다. 기억이 전혀 안 난다"며 "2시간 동안 꿀잠을 잤다. 딥슬립해서 엄청 잘 잤다. 그러고 나서 이제 피곤하긴 피곤하구나 싶었다. 졸릴 거라고 하셨는데 이 정도일줄 몰랐다. 집에 오자마자 계속 잤다"고 소감을 밝혔다.

아울러 "12시간 이상 딥슬립을 했고, 그 다음날까지 엄청나게 피곤하더라. 칼로리 소모가 되나 보다 싶었다. 꾸준히 다닐까라는 생각을 하고 있다"며 "한 번 받아서 다이어트 된다거나, 면역력이 좋아진다거나, 뼈 마디마디가 괜찮다거나는 사실 모르겠고 확실하게 말씀드릴 수 있는 건 정말 잘 잔다. 몇 번 더 받아보고 말씀드리겠다"고 덧붙였다.

혜리 인스타그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