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시그널' 시즌4 최종커플 신민규♥유이수 근황, 현실커플 인증 확실하게 했다

반응형

'하트시그널 시즌4' 최종 커플 신민규, 유이수 근황이 네티즌의 관심을 끌고 있다.

다음은 유이수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하트시그널 시즌4' 비하인드 사진 모음이다. / 이하 유이수 인스타그램

 

 

유이수는 최근 본인 인스타그램에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하트시그널 시즌4' 촬영 중 찍은 것들로 출연자들의 다양한 모습이 담겨 있다. 유이수는 김지영, 김지민, 이주미 등 여성 출연자들과 찍은 셀카를 비롯해, 시그널 하우스의 추억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까지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유이수 인스타그램에 신민규가 남긴 댓글

특히 해당 게시물을 확인한 신민규는 유이수와 똑같이 하트 이모티콘을 남겼고, 유이수는 부끄러운 듯 눈을 가리는 듯한 이모티콘으로 답글을 남겨 화제를 모았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미쳤다. 현커 인증하는 거냐", "두 분 진짜 잘 어울려요", "빨리 '애프터 시그널' 보고 싶다", "유이수 신민규 현커를 응원합니다", "와 하트라니 빼박이네"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유이수 신민규 /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4'

한편 '하트시그널 시즌4'는 시그널 하우스에 입주하게 된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시리즈다.

지난 25일 방송된 마지막 회에서는 한 달간 동거를 마친 입주자들의 최종 선택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는 김지영♥한겨레, 유이수♥신민규 두 커플이 탄생했다.

채널A '애프터 시그널' 예고 캡처

오는 9월 1일 오후 10시 50분에는 '하트시그널 시즌4' 스핀오프 프로그램인 '애프터 시그널'이 방송된다. 해당 방송을 통해 '하트시그널 시즌4' 멤버들의 현재 관계가 공개될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