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터밤 여신' 권은비, 언더웨어 화보서 파격 노출하고 '핫보디' 인증

반응형

가수 권은비가 언더웨어 화보를 공개했다.

권은비 / 이하 사진 권은비 인스타그램

28일 권은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수의 사진을 공개했다. 해당 사진에는 언더웨어 화보컷이 담겨져 있었다.

화보 속에는 군살 없이 완벽한 몸매와 청초한 미모가 빛나는 권은비의 모습이 담겼다.

 

권은비는 남다른 몸매로 섹시한 자태를 드러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권은비가 착용한 속옷은 블랙핑크 멤버 제니가 모델인 브랜드로, 제니 도한 해당 속옷을 입고 찍은 화보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들은 같은 브랜드의 속옷을 각자의 매력을 돋보이게 소화했다.

 

제니는 뱅 헤어스타일로 시크한 매력을 발산했다면 권은비는 S라인과 청초한 외모로 자신의 매력을 뽐냈다.

해당 사진을 본 안무가 배윤정은 "오우씨"라는 댓글을 달았다.

그의 팬들 역시 "누나 감사합니다", "옷이 모델을 제대로 찾았다", "언니 뭐 하는 거야 가리지 못해?", "아이즈원 대장토끼 누나 우리 죽일려고 그러지" 라며 감탄을 표했다.

한편 권은비는 지난 2018년 방송된 Mnet '프로듀스48'에 출연, 그해 10월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2021년 4월까지 활동했다.

아이즈원 활동 종료 후에 솔로로 활동 중인 권은비는 워터밤 페스티벌에서 남다른 존재감을 뽐내며 '워터밤 여신'이라는 애칭을 얻었다.

워터밤으로 떠오른 권은비는 지난해 발매한 곡 '언더워터(Underwater)'의 역주행으로 다시 한번 큰 인기를 끄는 중이다.

지난 2일에는 싱글 1집 'The Flash'를 발표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