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5기 옥순·광수, 제작진에 받은 결혼 선물 공개하며 파혼설 일축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가 결혼을 앞두고 파혼설에 휩싸였다. 제작진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혔지만 여전히 논란이 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직접 파혼설을 일축했다.

Instagram 'lovelove0321s2'

지난 22일 옥순과 광수가 함께 운영중인 인스타그램 계정에는 "'나는 솔로'에서 선물을 보내주셨어요. 근데 이거 결혼 커플만 주는 건지 '현커, 최커'까지 주는건지 모르겠어요. 티셔츠 , 슬리퍼 , 수건 , 소주잔 , 축하 메시지까지!"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는', '솔로'라고 적힌 슬리퍼와 '옥순' 이름이 담긴 티셔츠, 그리고 소주잔 등이 담겼다. 축하메시지에는 '옥순님! 귀한 다금바리에 견줄 수 없는 귀하디 귀한 인연 광수님과 함께 평생 행복하세요!'라는 문구가 담겨있다.

Instagram 'lovelove0321s2'

하지만 소주잔에 적힌 글은 옥순과 광수가 아닌, 옥순과 영철이었다. 옥순은 "근데 소주잔이 왜 영철이에요. 감사합니다. 티셔츠가 제일 마음에 쏙"이라는 말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은 "둘이 안 헤어졌나 보다. 다행이다", "두 커플 술잔 교환하러 가야겠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Instagram 'lovelove0321s2'

한편 광수와 옥순은 지난 7월 '나는 솔로' 15기에 출연해 최종 커플에 성공했다. 방송 후에는 내년 1월 결혼을 앞두고 있다는 사실을 전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두 사람은 럽스타그램 계정까지 만들어 근황을 공유했으며 프로포즈, 웨딩촬영 등 결혼 과정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하지만 최근 옥순이 개인 계정 속 광수의 사진을 모두 삭제하고 언팔로우 했다는 점 때문에 불화설이 일기도 했다.

Instagram 'lovelove0321s2'

Instagram 'lovelove0321s2'

Instagram 'lovelove0321s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