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돌싱 출연자 순자 폭로글 '카드 빚 1억 육아도 뒷전'

반응형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

출연자 순자 과거 폭로글

순자 전남편 가족이 폭로

'카드 빚 1억 육아도 뒷전'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 나오고 있는 출연자 순자를 둘러싼 폭로글이 올라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ENA·SBS PLUS '나는 솔로' 16기 순자의 과거를 폭로하는 글이 게재됐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 과거 폭로글

전남편 동생이 폭로글 올려

16기 순자의 전 남편 가족이라고 밝힌 A씨는 "(순자가) 저희 새언니였다"며 "(순자는) 결혼 생활 내내 육아와 집안일은 뒷전이었고 허구한 날 애한테 휴대폰 하나 쥐여주고 본인도 역시 핸드폰 삼매경에 빠져 살았다"고 폭로했다.

대한민국에 있는 카드 회사란 카드 회사에서 신용카드를 만들어 카드론은 물론, 현금 서비스까지 받았다는 순자. A씨는 "빚이 1억이 넘었다"고 주장했다.

이어 "(순자의) 카드 사용내역을 조회해보니 술집 술집 술집(이었다)"라며 "일억이나 되는 돈을 먹고 노는데 썼다는 게 이해되냐"라고 반문, "빚 못 갚아준다고 했더니 빚 갚아줄 남자 찾아서 떠난 여자가 '나는 솔로'에 나와서 피해자인 척 하는 게 맞냐"고 분노했다.

가족 모욕 시 이혼과정 모든 일 공개

마지막으로 A씨는 "방송에서 또 다시 피해자인 척 저희 오빠와 저희 가족을 모욕할 경우 이혼 과정에서 있었던 모든 일을 공개할 예정이다"라며 "방송 촬영이 모두 끝나서 본인이 했던 말을 거두어 들일 수 없다면 지금이라도 편집 요청해라. 더 참지 않겠다"고 경고했다.

또 다른 폭로글도 있었다. 전 남편과 순자의 지인으로 추측되는 B씨는 "전 남편이 생활비를 안 준 게 아니라 순자 기준에 못 미친 거다. 그래서 (순자가) 주변에다가 (전 남편이) 돈을 안 준다고 말하고 다녔다. 둘이 마찰 있었던 건 맞다. 그러니까 이혼했다. 그리고 전 남편이랑 장인 간에 마찰이 많았고, 장인 때문에 전 남편이 고생을 많이 했다"고 폭로했다.

순자는 게임 중독 수준

B씨는 "순자랑 전 남편 둘 다 게임 덕후인데 순자는 중독 수준이다"라며 "이건 순자 아는 사람들에게 물어봐라. 100이면 100 다 맞다고 할 거다. 그래서 이 문제로 많이 싸웠다. 순자가 게임하다가 남자 문제 생긴 적도 있다"고 밝혔다.

순자의 입장을 옹호하는 글도 있었다. 순자의 지인으로 보이는 C씨는 "순자가 바람피운 걸로 몰아가는 사람이 있는데 상식적으로 먼저 외도하고 3개월 만에 헤어진 사람이 방송에 나오겠나"라며 "보통 바람피운 사람이 아기를 키우려고 하지는 않는다. (순자는) 아기 생각해서 남편이 바람피운 것도 잡고, 참고 살려고 했다"고 주장했다.

순자 이혼 3개월만에 나는솔로 출연

순자는 '나는 솔로' 16기 돌싱 특집에 출연 중이다. 그는 27살에 딸을 출산하고 이듬해 사실혼 관계로 결혼 생활을 시작했다고 전했다. 방송 출연할 당시, 이혼한 지 3개월 정도 된 직후 나왔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순자는 제작진과의 사전 미팅에선 "전 남편에게 생활비를 안 받았다"고 주장했고, 자기소개 때에는 "부모님이 아이만 낳고 결혼은 하지 말라고 했는데 아이에겐 아빠가 필요하니까 결혼을 했었다"고 털어놨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