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안영미가 임신에 성공, 결혼 3년 만에 엄마가 된다.
5일 소속사 미디어랩시소 측은 “안영미가 임신했다. 오는 7월에 출산 예정”이라고 밝혔다.
안영미 프로필
安英美[훈음] | Ahn Young-mi
출생
1983년 11월 5일 (나이39세)
강원도 원주시
출신
경기도 의정부시 호원동
국적
대한민국
본관
순흥 안씨 종문 순흥 안씨 (順興 安氏)
신체
키162cm, 50kg, O형
가족
어머니
배우자
자녀(2023년 7월 출산 예정)
학력
의정부여자중학교 (졸업)
의정부공업고등학교 (건축과 / 졸업)
백제예술대학교 (방송연예학 / 전문학사)
종교
무종교
소속사
siso
소속 그룹
셀럽파이브
데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
MBTI
ESFJ
별명
희동이, 말순이, 라프라스, 하루살이
난자 냉동
결혼 직후 남편이 미국에 있고 코로나로 인해 입국이 어려운 상황이라, 노산의 걱정이 있어 난소 검사를 받았다.
본인의 나이가 한 살이라도 어릴 때 난소를 얼리자는 마음으로 받은 검사였는데 2021년 기준 정확히 20살이 나왔다고 한다.
안영미는 그동안 임신에 대한 열망을 공공연히 드러내 왔다.
‘2021 MBC 방송연예대상’ 당시 “남편이 잠깐 미국에 있다가 한국으로 돌아와서 다음 주면 또 간다. 시간이 없다. 좋은 기운 받아서 저도 좀 임신에 성공하고 싶다”고 바랐다.
또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임신을 위해 배란 테스트기를 구입해 날짜를 체크하는 중이라고 알렸다.
최근 소속 그룹 셀럽파이브 유튜브 채널에서는 예능 ‘골때녀’에서 하차한 이유로 임신을 언급하기도 했다.
안영미는 “시즌2까지 너무 하고 싶었는데, 이번에 남편이 8개월 만에 미국에서 잠깐 귀국한다. 두 달 동안 함께 있을 수 있다”며 임신 계획을 전했다.
안영미는 5년간 공개 연애한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2020년 2월 혼인신고를 통해 부부가 됐다.
안영미와 남편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게스트와 청취자로 인연을 맺고 연인으로 발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안영미는 2004년 KBS 19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 ‘개그콘서트’ 코너 ‘분장실의 강선생님’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MBC ‘라디오스타’ ENA ‘효자촌’ MBC FM4U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 등에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