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최준용 치어리더 안지현 밀착 스킨십 사진 열애설

반응형

최준용 인스타에 올라왔다 삭제

최준용 안지현 밀착스킨십 사진

열애설 일파만파

롯데 자이언츠 투수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왔던 깜짝 게시물 때문에 네티즌들이 발칵 뒤집혔다.

해당 게시물은 최준용이 한 여성과 '밀착 스킨십'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여성은 야구팬들에게 잘 알려진 치어리더 안지현이다.

최준용 인스타에 빛삭한 스토리

최준용 인자현 밀착 스킨십

6일 에펨코리아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최준용이 인스타그램에 올렸다 빛삭한(바로 삭제한) 스토리'라는 게시물이 올라와 관심을 끌었다.

여기는 최준용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라왔다가 급히 삭제된 사진 한 장이 담겨 있었다.

사진 속 최준용은 여성을 자신의 한쪽 팔로 껴안으면서 볼을 맞댄 채 밀착 스킨십을 하고 있었다. 그야말로 연인처럼 다정한 포즈였다.

최준용은 이 사진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린 직후 급히 삭제한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네티즌들이 이를 캡처해 공개하면서 6일 SNS와 주요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해당 사진을 공개한 에펨코리아 네티즌은 "(사진 속 남성은) 롯데 자이언츠 불펜투수 최준용. 옆에는 롯데 치어리더 출신 현재 수원 FC 치어리더 안지현"이라고 설명했다.

최준용은 2001년생, 안지현은 1997년생이다.

네티즌들은 최준용이 비밀 계정에 업로드하려는 사진을 실수로 잘못 올린 것 같다고 추측했다. 두 사람이 몰래 사귀는 것 같다며 열애설을 제기하는 댓글도 이어지고 있다.

이 사진과 관련해 최준용과 안지현 모두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