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인플루언서 환얼 전 남차친구와 성관계 동영상 유출 '맞다 솔직 고백으로 더 큰 인기'

반응형

환얼 성관계 동영상 유출

'맞다' 솔직 고백으로 더 큰 인기

중국 SNS 두우인에서 30만 명 이상의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 환얼의 전 남자친구와의 동영상이 노출됐다.

중국 매체 산눅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각) "귀여운 외모로 인기를 끈 환얼의 성관계 동영상이 유출됐다"라고 보도했다.

이어 "환얼은 여러 가지 스타일의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으로 인기를 끌었다. 그의 사진과 동영상은 몇십만 명의 '좋아요'를 받을 만큼 SNS에서 인기가 많은 인플루언서였다. 하지만 환얼의 전 남자친구로 추정되는 남성과 함께 성관계하는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온라인상에 공개된 팬들이 큰 충격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 동영상에는 환얼의 얼굴이 명확하게 찍혀 있어 많은 팬들이 실망했다"라고 덧붙였다.

환얼 성관계 동영상 인정

진실한 고백에 팔로워 수 급증

환얼은 SNS를 통해 "영상을 찍은 사람은 헤어진 전 남자친구로 영상 속 여성은 자신이 맞는다고 당당히 인정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동영상을 찍고 싶지 않았다. 전 남자친구를 많이 사랑했다. 전 남자친구를 많이 사랑했기 때문에 약자일 수밖에 없었다. 전 남자친구의 거듭된 요청으로 어쩔 수 없이 찍었다. 전 남자친구는 동영상이 절대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 하지만 전 남자친구에 따르면 핸드폰이 해킹당했다고 말했다. 전 남자친구에게 이러한 사실을 듣고 즉시 경찰에 신고를 완료한 상태다"라고 설명했다.

환얼이 당당하게 동영상 유출을 인정하고 진심이 담긴 말을 하자 팬들은 그의 솔직한 고백에 박수를 보냈다. 오히려 그를 응원하는 팬들이 많아져 팔로워 수가 급증하는 등 제2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