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기와 이혼 유튜버 유깻잎 남자친구 공개 열애 시작

반응형

최고기와 이혼 유깻잎

SNS에 남친과 함께 찍은 사진 올려

'간만에 데이트하네요'

우리 이혼했어요 출연 유깻잎

유튜버 유깻잎이 남자친구를 공개했다.

유깻잎은 지난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간만에 데이트하네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유깻잎은 한 남성의 어깨에 기대고 있었다. 유깻잎은 데님 셔츠로 멋을 냈다. 옆에 있는 남성 또한 데님 셔츠를 착용, 커플룩을 연상케 했다.

일각에서는 유깻잎이 남성의 어깨에 기대며 스킨십을 하고 있고 커플룩을 매치한 걸로 보아 남자친구가 생긴 게 아니냐는 추측이다.

이들은 "아주 상큼하다", "청청 커플이네", "대찬성이다", "정말 좋아하는 것 같다", "남자친구랑 오래갔으면", "남친이 누군지 궁금하다" 등 반응을 보였다.

유깻잎 인플루언서 가르치는 강사

유깻잎은 지난 20일 인플루언서를 가르치는 강사가 됐다는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꿈이 뭔가 가득해 보이는 눈빛을 가진 친구들 앞에서 으쌰 으쌰 하면서 강의를 하는 느낌이 있으면 좋겠다"며 "누구든지 할 수 있는 인플루언서는 나 자신을 좀 더 또렷하게 알 수 있는 직업"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나도 이 직업에 약 8년간 있으면서 경험했던 것들, 실행해 봤던 것들, 처음부터 끝까지 모든 걸 알려줄 기회가 생겼다"며 "그 시작에는 다양한 플랫폼이 있지만 날 어떻게 표현하고 싶은지 도저히 모르겠다 하는 사람들을 위한 강의"라고 덧붙였다.

유깻잎 전남편 최고기

슬하에 딸

유깻잎은 2016년 유튜버 최고기와 결혼해 슬하에 딸을 두고 있지만 2020년 이혼했다. 이후 두 사람은 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