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솔로 15기 102회 영자 현숙 영숙 영철 옥순 정숙 영수 영호 순자 광수 상철 인스타 스포 결혼 커플 단서 직업 나이 학력 정보 총정리

반응형

나는 솔로 15기 최악인데?→거래처 만남인가?...롤러코스터급 첫 데이트 발발!

데프콘, 연애 해봤다고 뻥쳤네~...모태솔로 의혹 제기된 풋풋남은 누구?

솔로나라표 길라임 떴다!

깜찍한 우유 수염에 데프콘, “저건 의도한 것~”

사랑에 美친 거야~ 직진밖에 모르는 15기 로맨스 광기남은 누구?

“안녕?” 상큼 영자 VS 조신 현숙, 15기 첫 데이트! 큐피드의 첫 화살은 어디로?

첫인상 선택

영수 정숙

영호 정숙

영식 현숙

영철 영숙

광수 영숙

상철 순자


남자 여자 직업 나이 인스타 정보

영수 인터넷바둑7단 애주가

나이 85년생 39세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과

직업 회계법인 회계사

취미 바둑

기타 애주가 술 공익

@85_is_true

영호 아기얼굴 근육맨

나이 92년생 32세

고향 부산

직업 나이스 무역컨설팅

취미 집에 노래방에서 노래부르기, 헬스장

영식

나이 89년생 35세

직업 삼성전자 11년차

종교 모태신앙 기독교

기타 공수부대

인스타

영철

나이 86년생 38세

사는곳 영등포 거주 자가

고향 대구

직업 현대건설 구매사업부

이상형 큰키 선호 귀염상

기타 대구

인스타

광수

나이 89년생 35세

학력 연세대 간호학과

직업 로펌변호사 차상위계층 송무 재판

거주지 서울 신림 자취

이상형 김고은

기타 부모님 양계장, 해병대

상철

나이 92년생 32세

학력 고려대학교 통계학과

직업 AI연구원 화학 바이오 신약,신소재개발

이상형 현명하고 지혜로운

취미 드럼 직장인밴드 베이스기타

영숙

나이 92년생 32세

학력 경북대 공대생

직업 한화솔루션 글로벌

종교 무교

취미 헬스 수영

기타 인간극장 풍자 유튜브

인스타

정숙

나이 90년생 34세

학력 일본 와세다대학

직업 M&A컨설팅

고향 부산 해운대

순자

나이 92년생 32세

직업 제조업 경영기획팅 7년차 대리

이상형 공감능력 결잘맞는 사람 느끼한얼굴

종교 무교

기타 현모양처

취미 운동 골프 필라테스 크로스핏

영자

나이 91년생 31세

학력 성균관대

직업 초중고 대치동 영어 과목 학원강사 10년차

별명 블랙펄

인스타

옥순

나이 92년생 32세

학력 중앙대학교 무용학과

직업 무용학원 100~200명 원장

거주지 충청도 천안

인스타

현숙

나이 91년생 31세

직업 디그룹 건축사

이상형 진실 믿음 신뢰 도덕적인 신념이 높은사람

종교 무교

취미 스킨스쿠버, 패러글라이딩, 독서

인스타

‘나는 SOLO(나는 솔로)’ 15기에서 영화보다 더 극적인 반전이 벌어진다.

21일(오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롤러코스터보다 더 오르락내리락하는 ‘솔로나라 15번지’의 역대급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이날 15기 솔로남녀들은 저마다 첫 데이트에 돌입하는데, 이중 한 커플을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갑자기 “최악인데?”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이이경 역시 “거래처 만남인가?”라며 답답한 상황에 한숨을 내쉰다.

3MC를 탄식하게 만든 데이트 후, 솔로나라 15번지에서는 또 다른 엉뚱한 상황이 발발해 3MC의 경악을 유발한다.

첫 데이트를 마친 뒤, 숙소로 돌아온 한 솔로남이 남들 앞에서 한 솔로녀를 디스(?)하는 듯한 발언을 해 현장을 초토화시키는 것.

이에 데프콘은 “으이구, 저 바보탱이!”라고 외치더니, “(이 솔로남은) 모태솔로가 맞다. 연애 해봤다고 뻥을 쳤지만 누가 봐도 모태솔로!”라고 진단한다.

이이경 역시 “상상연애도 연애니까”라고 거들고, 송해나는 “저건 진짜 아니다”라며 극대노한다.

모태솔로 특집에서 탈출(?)해 ‘솔로나라 15번지’에 침투한 이 ‘풋풋남’이 누구일지 뜨거운 관심이 쏠린다.

그런가 하면, 한 솔로녀는 ‘우유 거품’ 하나로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을 소환해 설렘을 안긴다. 솔로남과 커피 데이트를 즐기던 도중, 우유 거품이 가득한 아포가토를 마시다가 우유 수염을 묻혀서 ‘솔로나라표 길라임’의 탄생을 알린 것.

‘로코 장인’ 김은숙 작가의 히트작 ‘시크릿 가든’의 명장면을 소환한 솔로녀의 모습에 데프콘은 “저건 약간 의도한 것”이라고 날카롭게 짚어낸다.

반면 송해나는 “진짜 하지 마요!”라며, 손발이 오그라드는 듯한 표정을 짓는다. “왜 내 눈앞에 나타나~”를 자동 재생시킨 ‘솔로나라표 길라임’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이 커진다.

사랑에 미친 ‘노빠꾸’ 불꽃 직진하는 솔로남의 첫 데이트도 공개된다.

한 솔로남은 데이트 시작부터 “내가 손이 예쁜데”라고 어필하는가 하면, 솔로녀의 행동 하나하나에 ‘광대 폭발 미소’를 지으며 호감을 숨기지 못한다. 또한 이 솔로남은 솔로녀의 환심을 사기 위해 ‘무리수 멘트’까지 가동한다.

이를 지켜보던 MC 데프콘은 “저거 뻥입니다”라고 지적하며 “사랑에 미친 거야. 빠졌어, 완전히”라고 시작부터 ‘로맨스 K.O’를 당한 솔로남의 상황을 짚는다.

게다가 솔로남은 프러포즈 수준의 구애를 멈추지 않고, 송해나는 “진짜 좋아하나 보다”라며 혀를 내두른다.

이이경 역시 “이럴 수가 있구나”라고 감탄하고, 데프콘은 “첫 데이트에서 운명의 상대를 만난 것 같은 액션을 보여주고 있다”고 분석한다.

잠시 후, 솔로남은 ‘호감녀’에게 그윽한 ‘눈빛 공격’을 날린다. 이를 본 데프콘은 “미쳤다! 어디서 눈을 그렇게 떠!”라고 질투 섞인 과몰입을 폭발시킨다.

급기야 솔로남은 돌발 행동으로 지켜보던 3MC를 충격에 빠뜨린다.

결국 이이경은 “이야~”라고 탄성을 지른 뒤, “당신들 어제 처음 봤어요. 태어나서!”라고 포효한다. 3MC를 초토화시킨 솔로남의 정체와 데이트 현장에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은 방송을 앞두고 첫 데이트 신청을 준비하는 ‘솔로나라 15번지’의 ‘로맨스 폭풍 전야’를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예고편에서 제작진은 “오늘 데이트 신청은 남자들이 하겠습니다”라고 공지하고, 솔로녀들은 핑크빛 설렘에 수줍은 미소를 짓는다.

잠시 후 영호는 “심장이 뛰기 시작하네”라고 데이트 신청 전 벅찬 가슴을 드러내고, 광수 역시 “진짜 또 뛴다”며 잔뜩 긴장한다.

뒤이어 솔로남들은 각양각색 프러포즈로 솔로녀들 앞에서 ‘고독’을 부르짖는다.

상철은 굳은 얼굴로 “나 상철인데!”를 외치고, 영식은 “나 외로워~”라고 어필한다.

심지어 광수는 긴장한 듯 “내가 바람을 뚫고 왔다”고 뚝딱거린다.

솔로남들의 애절한 데이트 요청을 들은 솔로녀들은 밝은 미소로 화답한다.

영자는 “안녕~”이라고 상큼하게 인사를 날리고, 영숙은 밝은 미소로 문을 열고 등장한다. 현숙 역시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모습을 드러낸다.

여기에 누군가를 향해 문을 열어젖히는 솔로녀를 본 MC 데프콘은 “잠깐만! 누구지?”라고 ‘과몰입’해, ‘솔로나라 15번지’의 첫 데이트 선택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인지 초미의 관심이 쏠린다.

‘솔로나라 15번지’의 롤러코스터급 첫 데이트 현장은 21일(오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14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8%(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을 4.5%까지 치솟아 매주 핫한 ‘나는 SOLO’의 인기를 가늠케 했다.

솔로 남녀가 실명 대신 경수, 영수, 광수, 영철, 영식, 영호, 상철, 영자, 영숙, 순자, 옥순, 정자, 정숙, 현숙 등 가명을 사용해 4박 5일간 함께 머무르며 자신의 인연을 찾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