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렉스가 도로 위에서 출산하는 장면 영상 '스페어타이어 달리다가 떨어져'

반응형

운전자가 도로에서 겪은 돌발상황

스타렉스 스페어타이어 떨어져

'스타렉스가 도로 위 출산하는 장면'

한 운전자가 도로를 달리다가 충격적인 일을 겪었다.

당시 장면이 촬영된 영상을 일명 '스타렉스가 도로 위에서 출산하는 장면'이라는 제목으로 주요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스타렉스가 도로 위에서 출산하는 장면 영상

19일 클리앙 등 주요 커뮤니티에는 한 차량에서 촬영된 블랙박스 영상이 올라왔다. 여기에는 한 운전자가 겪은 아찔한 순간이 그대로 담겨 있었다.

해당 블랙박스 영상에 해당 운전자가 도로를 달리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러던 중 앞에 있던 스타렉스 승합차에서 돌발 상황이 벌어지고 말았다

스타렉스 차량 밑부분에서 갑자기 스페어타이어(예비 타이어)가 떨어져 나왔다. 해당 운전자는 도로에 떨어진 스페어타이어를 피해 황급히 운전대 방향을 바꿨다.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뻔한 아찔한 순간이었다.

이 영상을 공개한 네티즌은 커뮤니티 클리앙에 올린 글에서 "(스타렉스에서) 스페어타이어가 달리다가 빠져 버렸다. 따라가서 알려줬더니 다시 돌아가서 확인해 보겠다는 말만 들었다고 한다. 따라오는 뒤차가 있었는데 다행히 사고는 없었다고 한다"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스타렉스(그랜드 스타렉스)는 차량 하부에 스페어타이어가 고정돼 있다. 탈착은 차량의 실내 트렁크 쪽에서 할 수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