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 토끼예나, 활동에 대한 고충 털어놓으며 개인방송 중 눈물 흘려

반응형

아프리카TV BJ 토끼예나(허예나)가 개인 방송 중 눈물을 터뜨렸다.

이하 토끼예나 인스타그램

지난 24일 토끼예나는 자신의 아프리카TV 게시판을 통해 "오늘 9시에 키겠습니당 집 마무리 짓고 어제 말한 혼술 먹방 오늘 할게욤! ㅎㅎ 진득하게 대화 나눠보아용 오늘 나랑 수다 떨자 다 와야행"이라며 혼술 방송을 예고했다.

하지만 이날 방송 도중 토끼예나는 BJ 활동에 대한 고충을 털어놓으며 눈물을 보였다.

그는 "'사회 생활 해봐라'라고 하는데 저도 아르바이트 많이 해봤다. 여러분들이 부심 부릴 만큼이 아니라 저도 힘들게 해봤다. 우리 집이 잘 사는게 아니라 알바 많이 해봤다"라고 고백했다.

이어 댓글 반응을 살피며 "'상하차 해봐라 BJ 얼마나 쉬운가 알겠다' 이런식으로 멘트하려고 그러지"라며 자조적으로 말했다.

토끼예나는 "BJ 한번 해봐라, 방송 하루만 켜보고 얘기해 봐라"라며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이후 시청자들은 "희대의 꿀직업" "본인이 얼마나 쉽게 떳고 얼마나 쉽게 돈버는지 모르시는거 같은데 그렇게 억울하고 힘드시면 알바했던때로 돌아가세요" "사람은 누구나 실수할 수 있습니다. 더 심한 실수한 사람들 버젓이 방송활동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실수를 온전히 인정하고 사과만하시면 별탈 없을 겁니다" "방송 켜고 상하차 알바 방송해라 그래야 민심돌아온다"라며 비판했다.

앞서 토끼예나는 BJ 김민교의 아이폰 잠금 비밀번호가 그의 생일이라는 의혹이 제기되며,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토끼예나 / 아프리카TV

8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 '인터넷방송갤러리'에는 김민교의 아이폰 잠금 비밀번호가 이상하다는 글이 여러 개 게재됐다.

글에는 김민교가 누른 비밀번호가 특정 여성 BJ의 생일과 똑같다는 이야기가 담겼다.

이 특정 BJ는 김민교와 매우 매우 가깝게 지낸 BJ 토끼예나(허예나)였다. 즉 김민교의 아이폰 잠금 비밀번호가 토끼예나의 생일 0821이었다는 의혹이 제기된 것이다.

팬들은 아주 가깝게 지내고, 공개적인 여자친구·남자친구 없는 두 남·여 BJ가 연애를 하는 것 같다고 의혹을 제기했다.

본명 허예나

출생 1996년 8월 21일 (26세)

거주지 경기도

신체 159.8cm, 46kg, O형

학력

대학교 (유아교육과 / 휴학)

MBTI

INTP, INFP

팬네임

∩_∩

게임 계정

배틀그라운드 : yenazzzzang

LOL : 흐예나

피파온라인4 : 토티예나

크루

구래구래 엔터테인먼트

알사단

첫 방송일

2017년 5월 14일

이하 토끼예나 인스타그램

반응형